애경, 더마앤모어 소비자체험단 1만명 모집
생활뷰티기업 애경의 내추럴 더마 헤어케어 브랜드 ‘더마앤모어’에서 소비자체험단 1만명을 모집한다. 잦은 펌, 두피고민 등 다양한 헤어 고민을 갖고 있거나 더마앤모어 헤어케어 제품에 관심이 있는 소비자 1만명을 모집해 제품의 효과 등을 직접 평가받기 위해서다. 더마앤모어 소비자체험단에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이벤트 홈페이지에서 9일부터 31일까지 자신의 헤어상태에 따른 고민을 해결해줄 헤어케어 세트를 직접 선택해 접수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1만명을 뽑아 개인별 헤어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맞춤형 더마앤모어 샴푸, 컨디셔너, 트리트먼트 등의 정품 3종(소비자가 4만1900원 상당)을 보내준다.
퍼실, 컬러젤 퓨어프레쉬 출시
대한민국 No.1 액체세제 브랜드 퍼실(Persil)이 나쁜 냄새의 원인이 되는 냄새 분자를 제거하는 독일 특허 기술을 보유한 신제품 ‘퍼실 컬러젤 퓨어프레쉬’를 출시했다. ‘퍼실 컬러젤 퓨어프레쉬’는 실내 빨래 건조 시 발생하는 불쾌한 빨래 냄새에 대한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개발됐다. 100만 개의 얼룩제거 분자와 7가지 스마트 효소 성분이 다양한 종류의 때와 얼룩을 한 번에 제거할 뿐 아니라, 이염방지제 성분 함유로 반복 세탁 후에도 의류의 색상을 처음처럼 밝고 선명하게 유지해준다. 여기에 냄새를 중화시키는 헨켈이 보유한 독일 특허 기술을 적용해 나쁜 냄새의 원인이 되는 냄새 분자를 제거하여 상쾌한 빨래를 만들어준다. 용기형(2.7L/3L)과 리필형(1.5L/1.8L) 등이 있으며 가격은 대형마트 기준으로 2.7L 용기형은 22,800원, 1.5L 리필형은 1만1700원.
유한킴벌리, 생명사랑 신혼부부학교 개최
유한킴벌리와 서울YWCA가 ‘2017 생명사랑 신혼부부학교를 개최한다. 신혼부부 160쌍과 9월 1일을 시작으로 2일, 8일, 9일 4회에 걸쳐 서울YWCA 대강당에서 진행될 신혼부부학교는 다음 세대를 이끌어 갈 신혼부부들이 저출산 시대에 가족과 생명의 소중함을 배우고, 실천함으로써 건강한 부모되기에 대한 사회적 공감대를 확대하고자 2009년부터 유한킴벌리와 서울YWCA가 공동으로 진행해 오고 있다. 예비부부 및 결혼한지 5년 이내 신혼부부가 참여할 수 있다. 신혼부부 참가자 모집은 서울YWCA 홈페이지에서 23일까지 진행되며, 25일 최종 참가자가 선정된다.
kuh@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