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롯데ONETV 구매고객 대상 할인·경품 제공
롯데홈쇼핑은 데이터홈쇼핑 ‘롯데OneTV’의 시청 가구 수 2000만 돌파를 기념해 자동차, 건조기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드림위크’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달 21일부터 3주 간 ‘롯데OneTV’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할인 혜택과 경품을 제공한다. 해당 기간 동안 ‘롯데OneTV’ 앱, 웹사이트, 리모컨을 통해 상품을 구입한 고객에게 10% 할인쿠폰, 구매금액의 10%를 적립금으로 제공한다. 또, 경품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기아자동차의 2018년형 ‘니로 하이브리드 자동차(1등/1명)’를 경품으로 증정하고, 세컨드 가전이자 최근 주부들의 필수 가전으로 꼽히는 ‘LG트롬 전기식 빨래건조기(2등/3명)’, ‘코렐 10인 홈세트(3등/10명)’, ‘모바일 커피교환권(2천명)’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당첨자는 내달 25일(월) 해당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NS홈쇼핑, V커머스 방송 'NS플러스 핫초이스'실시
NS홈쇼핑이 21일부터 NS홈쇼핑 앱(App)과 SNS채널을 통해 30초~5분짜리 영상으로 2030세대를 위한 V커머스 방송’NS플러스 핫초이스’를 시작한다. 제로 TV가구(TV없는 가구)수가 늘어남에 따라 NS홈쇼핑은 소비자에 더 가깝게 다가서기 위해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소비자들을 찾아가는 ‘NS플러스 핫초이스’영상을 마련’ V커머스’ 사업에 시동을 걸었다. NS홈쇼핑은 상품 리뷰에 초점을 맞춰 짧지만 명쾌하고 재미있는 영상을 만들고 매주 업로드 하기로 했다. ‘NS플러스 핫초이스’영상 속의 쇼핑호스트들은 20대~30대들의 눈과 귀에 쏙쏙 들어오는 언어와 제스처로 단 5분만에 상품을 리얼하게 보여준다. 오직 상품에만 집중한 영상을 보다가 마음에 들면 영상아래 상품을 클릭해 구매하면 된다.
kuh@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