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구현화 기자] 스포츠 브랜드 케이스위스가 브랜드 모델 워너원(Wanna One) 11인의 팬미팅을 개최한다.
케이스위스는 9월 1일부터 24일까지 5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워너원 팬미팅 응모권 1매를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70명을 선정 할 계획이다. 당첨 발표는 9월 26일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 가능하며 당첨된 70명에게는 개별공지 예정이다.
팬미팅은 10월 1일 오후 1시 강남구 청담동에 위치한 일지아트홀에서 개최된다. 워너원은 이번 행사를 통해 ‘101에게 보내는 편지 낭독’, 싸인회 등 팬들과의 특별한 시간을 가질 예정이며, 팬미팅에 초대된 70명의 고객들은 워너원 11명 전원의 사인을 모두 받게 된다. 전국 케이스위스 매장에서 응모 가능하며 응모 시 멤버십 가입은 필수다.
아울러, ‘강다니엘 다운 출시기념 포토팩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 한다. 오는 1일부터 전국 케이스위스 매장에서 출시 가격의 30% 할인된 19만 90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구매 시 워너원 11인의 미공개 화보로 제작된 포토팩은 물론 팬미팅 응모권 4장도 일괄 증정 된다.
케이스위스 관계자는 “케이스위스를 아껴주시는 고객 및 워너블 여러분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기획한 워너원 팬미팅에 많은 관심과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kuh@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