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2, 브랜드 모델로 가수 겸 배우 수지 발탁
아웃도어 브랜드 K2가 브랜드 전속 모델로 가수 겸 배우 수지를 발탁했다고 20일 밝혔다. K2는 다양한 활동으로 전 연령대에서 사랑을 받고 있는 수지의 내추럴하고 세련된 이미지가 K2가 추구하는 브랜드 이미지와 잘 부합하여 브랜드 새 얼굴로 선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가수 뿐 아니라 배우로서도 다양한 캐릭터에 도전하는 수지가 끊임없는 도전 정신에 바탕을 두고 있는 K2의 브랜드 스토리를 잘 전달해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최근 진행된 화보 촬영에서 수지는 여성스러운 분위기부터 카리스마 있는 걸크러쉬 매력까지 다양한 매력을 선보이며 익스트림한 아웃도어룩부터 세련된 겨울 다운룩 까지 완벽하게 소화해냈다는 후문이다. 수지는 가을·겨울 화보 공개를 시작으로 기존 남자 모델 샤이니 민호와 함께 K2의 전속 모델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설 계획이다.
블랙야크 나우, 가을겨울 시즌 화보 공개
포틀랜드에서 시작된 서스테이너블 라이프웨어 블랙야크 나우가 17FW 시즌 화보와 패션필름을 공개했다. 이번 시즌 키워드는 나우 창립 당시 슬로건이었던 ‘다음세대를 위해(Unfuck the World)’로, 기술과 환경, 사람과 자연 등 서로 다른 것들의 공존을 통해 세상을 바로잡자는 의미를 담았다. 공개된 화보와 영상은 나우가 태어난 포틀랜드 지역을 배경으로 해 ‘서로 다른 것들의 공존’이라는 의미에 집중해 제작됐다. 화보와 영상에선 자연과 도심, 사람과 환경 등의 서로 다른 색감과 분위기의 장소와 상황이 절묘하게 교차되거나 대비되어 보여진다. 주목할 만한 부분은 다목적 스마트 아우터인 ‘아인자켓’과 ‘리사이클 데님 컬렉션’, 스트릿 감성의 캐쥬얼 ‘PDX 라인’ 등 자연 소재의 제품 등을 다채롭게 선보였다. 나우는 앞으로도 지속가능한 소비 문화에 앞장 설 예정이다.
노스페이스, NCSI 4년 연속 아웃도어 부문 1위 선정
노스페이스를 전개하는 영원아웃도어가 19일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열린 ‘2017 국가고객만족도(NCSI) 1위 기업 인증식’에서 4년 연속 아웃도어의류 부문 1위 기업으로 선정됐다. 국가고객만족도(NCSI, National Customer Satisfaction Index)는 한국생산성본부와 미국 미시간대학이 공동 개발한 고객만족 측정모델로서, 소비자의 기대수준, 인지품질, 인지가치 및 충성도 등 각 항목별로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고객만족도를 평가하는 지수다. 각종 브랜드 지표를 석권하고 있는 영원아웃도어(노스페이스)는 소비자의 기대수준, 인지품질, 인지가치 및 충성도 등 각 항목에서 고르게 높은 점수를 획득하며, 아웃도어의류 부문이 신설된 2014년부터 4년 연속으로 국가고객만족도 1위에 선정되었다.
LF 라푸마, 플렉스본 배낭 출시
LF가 전개하는 프랑스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라푸마(Lafuma)’에서 독자 개발하여 특허 취득한‘ 플렉스본(Flexbone) 배낭’을 출시한다. 해당 등판은 인체의 척추 구조에서 착안하여 개발되어 유연성과 하중 지탱 두 가지 기능을 동시 만족한다. 척추 마디와 같이 연결된 각 분절판들이 인체의 움직임에 따라 독립적으로 작용해 상반신 움직임이 자유롭고 편안하게 이루어질 수 있도록 도와 주며, 하중 분산에도 효과적으로 작용한다. 또한, 움직임에 유연한 탄성 소재가 사용된 스트레치 힙벨트는 복부에 가해지는 마찰과 압력을 낮춰주어 안정적인 밀착감과 함께 장시간 착용에도 편안함을 유지시켜 주는 장점이 있다. 플렉스본 배낭은 27리터와 35리터로 출시 되며, 27리터는 16만 9000원 35리터는 19만 9000원으로 판매된다. 라푸마 전국 매장과 LF몰에서 20%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구현화 기자 kuh@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