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합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 사업을 추진하고 있는 (주)파라다이스세가사미가 지난 23일 영종도 파라다이스시티 컨벤션 사파이어홀에서 '중국 유학생 마케팅 스쿨' 2기 발대식을 진행했다.
이번 마케팅 스쿨은 복합 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가 중국 유학생들에게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마케팅 이론 교육과 실무의 기회를 제공하고, 이 과정을 통해 유학생들이 관광 마케팅 실무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차원에서 마련된 프로그램이다.
파라다이스시티는 올 상반기에 1기 중국 유학생 마케팅 스쿨을 운영해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바 있다.
제2기 마케팅 스쿨에 참여하는 학생들은 이날 발대식을 시작으로 향후 4개월 간 온라인 마케팅, 관광 마케팅, 프레젠테이션 등 분야별 전문가의 강의를 통해 호텔∙관광 마케팅 실무를 배울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된다. 또한 운영기간 동안 영상 프로덕션과의 협업을 통해 파라다이스시티 홍보 영상 제작에 참가할 예정이다.
파라다이스시티 계정현 통합커뮤니케이션팀장은 “중국 유학생을 대상으로 한 마케팅 스쿨은 동북아의 새로운 랜드마크로 자리매김 할 파라다이스시티를 통해 관광 마케팅의 모든 것을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라며 “이번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마케터로서의 역량과 잠재력을 개발할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한편, 파라다이스시티는 지난 4월 호텔, 컨벤션, 외국인 전용 카지노로 구성된 1차 시설을 개장했다. 내년 상반기에는 플라자(쇼핑), 부티크 호텔, 아트 갤러리, 스파, 클럽 등 2차 개장을 통해 한류의 모든 것을 경험할 수 있는 한류의 종착지(K-Style Destination)로서의 완성된 복합리조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구현화 기자 kuh@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