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 시그니처 에센스 쿠션 리뉴얼 출시=에이블씨엔씨의 브랜드숍 미샤는 '시그너처 에센스 쿠션'을 리뉴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새로워진 미샤 시그너처 에센스 쿠션은 수련꽃추출물, 물망초추출물, 아쿠아 세라마이드 등으로 구성된 듀이 플라워 에센스 성분이 함유돼 들뜸 없이 촉촉한 베이스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쿨링 효과로 피부 온도를 낮춰주는 점도 장점이다. 전용 퍼프인 ‘더블 에어 인 퍼프’도 선보였다. 가운데가 비어있는 2중 에어셀 구조로 통기성이 우수해 두드릴 때마다 수분이 전달되며 시원함을 느낄 수 있다. 산뜻하고 자연스럽게 커버하는 '워터링', 잡티까지 깨끗하게 커버하는 '커버링' 두 품목이 준비됐다. '워터링'은 73%, '커버링'은 64%의 듀이 플라워 에센스가 들어있어 두 제품 모두 건조한 피부가 사용하기 좋다. 각 제품은 피부 톤에 따라 21호, 23호로 구성됐다. 미샤 시그너처 에센스 쿠션의 용량은 15g, 가격은 1만8000원.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제품 구매 시 ‘미샤 컬러풀 워터인퍼프’ 세트 증정 행사를 다음 달 5일까지 진행한다.
잇츠한불, 프레스티지 끄렘 데스카르고 미니 패키지 출시=잇츠한불의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잇츠스킨이 ‘프레스티지 끄렘 데스까르고(일명 달팽이 크림) 미니 컬렉션’ 패키지를 출시했다. 이번 미니 컬렉션은 외부에서 휴대하기 쉽도록 제작했다. 2009년 일명 달팽이크림으로 유명해진 프레스티지 끄렘 데스까르고 달팽이라는 천연성분을 활용한 화장품으로써 미백, 보습, 진정 등 효과로 토탈 솔루션 케어 제품으로 정평이 나 있다. 이번에 출시한 ‘프레스티지 끄렘 데스까르고 미니 컬렉션’ 은 전국 잇츠스킨 매장(면세점 포함) 및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프레스티지 끄렘 데스까르고 미니 컬렉션’ 구매 시 샘플 파우치 5매를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 중이다. 추가로 잇츠한불은 다가오는 11월, 오리지날 데스까르고 미니컬렉션에 이어 진생 데스까르고 미니컬렉션과 프로폴리스 데스까르고 미니컬렉션을 출시하여 데스까르고 미니 컬렉션 라인을 완성할 예정이다.
키엘, 민감성 수분크림 출시=키엘이 국민 수분 크림인 울트라 훼이셜 크림의 노하우를 담은 신제품 ‘키엘 민감성 수분 크림’을 전 세계 최초로 국내에서 가장 먼저 선보인다. 전체 여성 중 65%를 차지하는 민감성 피부 타입은 화장품을 구매할 때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기 위해 성분 위주로 제품을 선택하는 경우가 많다. 100% 민감성 피부 여성 대상으로만 자가 평가를 진행 하였으며 균일한 발림성, 높은 보습력 등 탁월한 효능을 인정받아 보다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키엘 민감성 수분 크림은’ 올리브잎 추출물을 함유하여 민감한 피부를 진정 및 보호해주고, 피부 자극 없이 24시간 촉촉하게 케어해 준다. 또한, 수분 크림 강자 키엘의 노하우를 담아 피부에 부드럽게 발리고 빠르게 흡수된다. 키엘은 민감성 수분 크림을 출시하며 제품이 고객의 피부에 맞지 않을 경우 100% 환불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구현화 기자 kuh@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