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마켓플레이스 옥션이 오는 26일까지 겨울맞이 패션, 뷰티제품들을 선별한 ‘블랙 패션 위크’를 열고 최대 70% 할인혜택가에 릴레이세일을 진행한다.
옥션은 지난해 11월 인기를 끌었던 상품들을 분석해 해당 아이템들을 집중적으로 할인특가에 선보인다. 먼저 릴레이 특가 코너에서 16일에는 부츠, 17~19일에는 뷰티 수분/보습, 20~21일 브랜드 코트/패딩, 22~23일 겨울 패션소품, 24~26일 뷰티 로드샵 브랜드 등 카테고리 별로 연이어 소개한다.
대표상품으로는 ‘스니커·기모부츠’가 9900원이며, 발목까지 감싸주는 ‘워커/부츠’도 옥션특가 9900원에 판매한다. 겨울철 건조해지기 쉬운 피부 보습을 챙겨주는 ‘닥터자르트 뉴 세라마이딘 세럼’이 3만7800원이며, ‘록시땅 울트라 크림세트’를 혜택가인 6만12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이밖에 매일마다 인기 패션/뷰티 스토어를 선정해 트렌드 아이템을 제안하며 ‘#남성코트’, ‘#니트’ 등 실시간 인기 급상승 키워드를 반영한 아이템들도 추천한다. 블랙 패션 위크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옥션 검색창에 ‘블랙패션위크’를 검색하면 확인 할 수 있다.
옥션 패션뷰티실 고현실 실장은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추위에 앞서 지난해 선호도가 높은 패션, 뷰티 아이템들을 엄선해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면서 “다양한 종류의 패딩, 부츠는 물론 난방과 추위에 건조해지는 피부 관리에 필요한 제품들을 한 자리에서 편하게 접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구현화 기자 kuh@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