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캐시백 사이트 이베이츠 코리아는 2017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이하여 오는 26일까지 ‘블랙프라이데이 핫딜 페이지’를 운영한다. 해당 페이지를 통해 실시간 핫딜 정보 및 추천 상품과 함께 최대 13%의 캐시백을 제공할 예정이다.
2017 블랙프라이데이에는 폴로, 이베이, 아마존 등 미국 쇼핑몰들이 강세를 보였던 작년과는 달리 마이테레사, 육스, 매치스패션 등 국내 고객에게 적극적인 공세를 펼치고 있는 유럽 해외직구 쇼핑몰들의 세일이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블랙프라이데이 전통 강자인 전자제품과 단가가 높은 명품 위주로 올해에도 수요가 몰리면서 예년 대비 높은 매출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핫딜 페이지는 이베이츠 코리아 고객 대상으로 최저가 비교, 추천 상품, 실시간 핫딜 정보 등 블랙프라이데이에 필요한 모든 정보를 편리하게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이베이츠 코리아가 추천하는 대표 상품으로는 △배드배스앤비욘드의 브라바 로봇청소기 △위즈위드의 울리치 아크틱 파카 △미스터포터의 이솝 파슬리 씨드 안티-옥시던트 세럼 △아마존의 다이슨 V8 애니멀 △매치스패션의 A.P.C 크로스바디백 △11번가의 뱅앤올룹슨 B&O H5 블루투스 이어폰 △델 컨슈머의 LG 4K Ultra HD Smart TV 등이 있다.
블랙프라이데이 세일과 더불어 이베이츠의 캐시백 또한 최대 13%로 대폭 인상됐다. 브랜드별로 보면, △레베카 밍코프(Rebecca Minkoff) 13% △삭스 피프스 애비뉴(Saks Fifth Avenue) 12% △로이트(Loit) 10% △위즈위드(Wizwid) 10% △랄프로렌(Ralph Lauren) 10% △델 컨슈머(Dell Consumer) 10% △29cm 8% △아마존(Amazon) 8% △삼성(Samsung) 8% △육스(Yoox) 8% △파페치(Farfetch) 8% 등의 캐시백이 제공된다.
이베이츠 코리아 임수진 이사는 “올해는 국내 대형 쇼핑몰들의 빅세일이 11월 초에 대부분 끝났기 때문에 블랙프라이데이로 많은 관심이 집중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이미 블랙프라이데이 세일이 곳곳에서 진행되고 있는 만큼 다양한 혜택들을 놓치지 말고 누리시고, 이베이츠 코리아를 통해서도 최저가 비교는 물론 캐시백 혜택까지 받아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구현화 기자 kuh@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