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이 대대적인 겨울 패션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최근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롱패딩 제품도 파격가에 만나볼 수 있다.
G마켓이 내달 3일까지 ‘2017 겨울 정기세일’을 열고, 인기 패션∙뷰티상품들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할인쿠폰 및 데일리 특가딜 등 풍성한 혜택도 마련했다.
행사는 총 3개의 관으로 분류되어 있는데, 먼저 ‘브랜드 패션관’에서는 △지오다노 롱패딩 △폴햄 롱패딩 △보니알렉스 코트 △엘칸토 부츠 △메트로시티 장갑 △루이까또즈 캐시미어 머플러 등 인기 브랜드 패션 잡화 상품을 최대 70% 할인해 선보인다. 대표 제품으로 ‘지오다노 롱다운패딩’은 19만8,000원에, ‘엘칸토 부츠’는 5만9400원에 각각 판매된다.
‘패션 스토어관’은 소호 및 탑셀러의 인기 패션 잡화를 최대 20% 할인가에 판매한다. △톰앤래빗 △립합 △바닐라슈 △단골언니 △올리고진 △잭앤질 등의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패션 스토어관’ 제품 전용 할인쿠폰을 활용하면 더욱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트렌드 의류 인기샵’ 제품은 15% 할인쿠폰을, ‘잡화 인기샵’ 제품에는 20% 할인쿠폰이 각각 제공된다.
‘뷰티 코스메틱관’에서는 인기 화장품 브랜드 제품을 최대 70% 할인가에 선보인다. △로레알파리 △메이블린뉴욕 △키스미 △VDL 등의 브랜드 상품들을 파격 할인가에 판매하며, △오리진스 앰플크림 △토니모리 클리어런스 △이자녹스 컨실링 쿠션 X 황나현 작가 리미티드 에디션 등은 최저가에 구매 가능하다. 이외에도 ‘데일리 특가’ 코너를 통해 매일 자정에 파격 할인 상품들을 공개한다.
추가 할인혜택도 마련했다. G마켓 전 고객 대상 제공되는 ‘누구나 10% 할인쿠폰’과 더불어 2017년 G마켓 첫구매 고객이라면 ‘첫구매 30% 할인쿠폰’을 활용해 1만원이상 구매시 최대 5000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G마켓 패션뷰티실 고현실 실장은 “본격적인 겨울 추위가 시작되면서 따뜻한 옷을 장만하거나 보습 제품을 구매하는 쇼핑객들이 급증하고 있다” 며 “이번 행사가 G마켓 전체 패션∙뷰티 유관부서가 총 동원된 대규모 프로모션인 만큼 저렴한 가격으로 시즌 준비를 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최근 날씨가 급격히 추워지는데다 겨울 한파가 예상되면서 다운 의류 찾는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 실제 최근 한 달(10/25~11/24) 기준 G마켓 내 다운자켓·점퍼 판매량은 전년 동기 대비 23% 증가했다. 세부 품목으로는 남성용 다운점퍼/코트 판매량이 같은 기간 21% 신장했고, 여성용 다운자켓/점퍼는 38% 판매가 늘었다.
구현화 기자 kuh@kukinews.c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