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신라의 프리미엄 비즈니스 호텔 신라스테이는 겨울방학을 맞은 아이들을 위한 역사 탐방 상품인 '웜 홀리데이 스테이(Warm Holiday Stay)' 패키지를 출시했다.
이번 패키지는 서대문 형무소 역사관(구 서대문 형무소)과 독립공원을 산책 할 수 있도록 구성된 상품으로 신라스테이 서대문과 광화문에서 이용 가능하다.
역사탐방 상품은 근 현대사의 굴곡을 안고 있는 상징적 장소인 서대문 형무소 역사관을 탐방하는 것이 골자다. 서대문 형무소 역사관은 근 현대사의 굴곡을 안고 있는 상징적 장소로 수 많은 독립열사들의 행적과 당시의 고문시설 등 아픈 역사의 흔적들을 배우고 역사의식을 심어줄 수 있다.
또한 서대문 독립공원 내에는 화강석으로 쌓아 올린 독립문을 비롯 독립기념탑, 독립관 등 당시 독립의 의지가 담겨진 다양한 조형물을 보며 안산 자락 숲길을 산책할 수 있다.
패키지는 △스탠다드 객실 1박 △조식 3인(성인 2인, 어린이 1인)과 △서대문 형무소역사관 입장권 (3매) △설민석의 조선왕조실록(1권) 도서로 구성돼 있다.
신라스테이 서대문과 광화문 모두 서대문 형무소 역사관에서 20분 내 거리에 위치해 이동이 편리하다.
한편, 신라스테이 서대문과 광화문은 KTX 열차를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투숙일에 이용한 KTX 티켓 인증 시에 주중에는 객실 요금을 5000원 할인해준다. 다만 금, 토 및 연휴는 제외된다.
구현화 기자 kuh@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