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은 지난 16일 오후 2시 서울시청에서 서울특별시,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단법인 굿위드어스와 공동으로 서울지역 에너지 취약계층 및 소외계층에 비타민 및 생활용품을 지원하는 ‘핸드허그 캠페인 후원금품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애경은 이날 핸드허그 캠페인 후원금품 전달식을 통해 소비자가 기준으로 약 1천3백만원 상당의 알피스트 샴푸, 트리트먼트 등의 생활용품과 겨울철 건강관리를 도울 수 있는 V24 홀푸드 과일허브 멀티비타민을 전달했다.
전달된 비타민과 생활용품은 서울시에서 선정한 기초생활보장수급권자 및 차상위계층 등 에너지 취약계층 및 소외계층 등에 전달될 예정이다.
핸드허그 캠페인은 ‘나눔·소통·생명사랑·자원봉사'의 의미를 담고 있으며, 서로 한 손을 마주 잡고 나머지 한쪽 손으로 각자 손가락 하트를 만드는 방식으로 서로에 대한 공감과 관심을 표현하는 릴레이 기부 캠페인이다.
이날 핸드허그 캠페인 후원금품 전달식에는 서울특별시 김인철 복지본부장, 굿위드어스 임통일 이사장, 애경산업 임금희 차장, 사회복지공동모금회 김효진 본부장 등이 참석했다.
애경산업은 물품지원 이외에도 밀착형 봉사활동으로 사회복지서비스가 필요한 소외계층에 사랑을 전하는 1부서 1가구 결연을 통한 홀로 어르신 지원사업, 홀로 어르신을 위한 이불빨래 봉사활동, 소외아동 돕기 등 다양한 나눔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시하고 있다.
구현화 기자 kuh@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