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홈쇼핑 라이프스타일 PB 알레보, 첫 방송부터 매진

현대홈쇼핑 라이프스타일 PB 알레보, 첫 방송부터 매진

기사승인 2018-02-06 11:02:31

현대홈쇼핑이 라이프스타일 자체브랜드(이하 PB) ‘알레보’가 첫 방송부터 매진을 기록했다.

현대홈쇼핑은 지난 5일 낮 12시 40분에 선보인 ‘알레보 IH 스타일팟’(냄비세트) 론칭 방송에서 50분 만에 준비한 수량 1700여 세트를 모두 판매해 2억 5천만원 주문액을 기록했다고 6일 밝혔다. 평일 낮 방송에서 론칭 방송이 매진을 기록하는 것은 이례적이다.

현대홈쇼핑 관계자는 “보통 시청률이 낮은 평일 낮 방송은 60~70분에 1억 5천만원의 매출을 기록하면 잘 나온다고 보는데, 예상보다 매출이 60% 이상 초과 달성해 동시간대 최고 매출 기록을 달성했다”고 설명했다.

현대홈쇼핑은 모든 열원에서 사용 가능한 ‘IH 인덕션판’을 부착하는 등 프리미엄 냄비 기능과 함께 다른 사이즈의 냄비를 하나의 덮개로 사용할 수 있는 ‘2-in-1’덮개 등 수납과 보관의 편의성을 강조한 것이 주효했다고 분석했다. 제품 디자인에도 호평이 이어졌다. 

현대홈쇼핑은 첫 방송에서 예상보다 높은 매출을 기록하자, 곧바로 추가 물량 제작에 들어갔다. 다음 방송은 물량이 확보되는 3월 중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고객들의 주목도가 높은 저녁 ‘황금 시간대’에 배치하는 등 본격적인 ‘알레보’ 알리기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구현화 기자 kuh@kukinews.com

구현화 기자
kuh@kukinews.com
구현화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