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브랜드 K2는 6일 전속모델인 수지와 함께한 2018 봄·여름 시즌 아웃도어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봄여름 제품과 모델 수지의 매력이 더욱 돋보이도록 자연 채광의 화이트톤 배경과 여성스러운 핑크톤을 배경으로 촬영해 화사한 봄 느낌을 물씬 느낄 수 있도록 진행됐다.
K2는 2018 S/S 수지 화보를 통해 고기능성을 갖춘 한층 세련된 디자인의 뉴 아웃도어룩부터 일상복이나 여행룩으로도 활용이 가능한 라이프스타일룩을 선보인다. 이번 화보에서 수지는 파스텔 핑크와 코랄, 옐로우 등 봄을 연상케 하는 따뜻하고 상큼한 컬러의 재킷과 신발 등을 착용하여 특유의 생기발랄한 모습과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K2의 2018 S/S 컬렉션은 아노락 재킷 등 기존 등산복 스타일에서 더 과감해지고 모던한 디자인이 적용된 ‘테크 플러스(Tech Plus)’, 일상생활은 물론 여행이나 레저 활동 시 캐주얼하게 착용할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웨어 ‘K 라인(K-Line)’, 워킹, 러닝 등 가벼운 운동을 중심으로 스포티함을 강조한 ‘플라이워크(Flywalk)’ 등 차별화된 3가지 라인을 선보인다.
제품적으로는 방풍, 경량, 속건 등의 기능성 소재와 터치감이 부드럽고 착용감이 뛰어난 소재 등을 매치한 하이브리드형 제품을 확대했다. 또한 여성고객층 확대를 위해 슬림한 핏, 파스텔톤 컬러 등 여성성이 강조된 제품을 새롭게 선보인다.
구현화 기자 kuh@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