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타워·롯데몰, 설 이벤트 진행

롯데월드타워·롯데몰, 설 이벤트 진행

기사승인 2018-02-13 10:35:43


롯데월드몰과 롯데몰(수원점, 김포공항점, 은평점)이 설날을 맞이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히 연휴 기간 가족고객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행사를 다채롭게 준비했다.

먼저 ‘롯데월드몰’은 15일부터 18일까지 5층 서울서울 3080에서 ‘설날 전통놀이 한마당’을 선보인다. 윷놀이, 투호던지기, 딱지치기 등 남녀노소 누구나 즐겁게 체험할 수 있는 전통놀이 콘텐츠를 마련했다. 참가자들에게는 기념품으로 전통엿과 달고나도 증정한다.

같은 기간 5층 29스트리트에서는 퓨전국악 아이돌 그룹 ‘끌림’의 버스킹 공연이 펼쳐진다. 가야금, 아쟁, 대금, 전자바이올린 등 다양한 악기가 만들어내는 이색적인 음악이 쇼핑몰 전체에 울려퍼질 예정이다.

또한 같은 기간 설날 분위기를 북돋우는 경쾌한 음악과 행진이 어우러진 ‘애니멀 퍼레이드’를 진행한다. 한복을 입은 동물 친구들, 청사초롱을 들고 쇼핑몰 전층을 순회하는 퍼포머들과 함께 기념사진을 찍을 수 있다.

더불어 롯데월드몰 3층에서는 동계 스포츠 대표 종목인 컬링을 체험 할 수 있다. 미니컬링 이벤트는 컬링 볼을 던져 원안에 멈추면 경품을 증정하며, 2월 25일까지 설 연휴 기간과 주말 마다 14시부터 20시까지 게임장을 운영한다.

롯데월드타워도 설 연휴를 맞아 다채로운 문화행사를 진행한다. 

대표적으로 지난 1월 롯데월드타워 7층에 오픈 한 롯데 뮤지엄에서는 미니멀리즘 예술의 거장인 ‘댄 플래빈’의 전시가 진행 중이다. 형광등을 소재로 선과 색의 아름다움을 간결하게 표현한 작품들을 만나볼 수 있으며, 설 당일에는 선착순 100명에게 특별제작 연필을 증정한다.

롯데월드타워 전망대 ‘서울스카이’는 설 연휴 기간 동안 3대 가족이 함께 방문하거나 한복을 착용하고 방문 시 현장에서 즉시 2천원 할인 혜택을 주며, 2월 25일까지는 서강대학교 아트앤테크놀로지 학과와 연계한 미디어아트 작품 '서울스카이, 미디어아트를 새기다 展(전)'을 진행한다. 한복 착용 고객은 동반 3인까지 동일 혜택 제공한다.

해당 작품들은 ‘서울스카이’ 지하 1층과 2층 전시존과 117층, 123층에서 만날 수 있으며, 서울 야경, 디제잉 등이 담긴 영상과 설치 작품 등 총 14점을 선보인다. 이뿐만 아니라 나폴레옹이 직접 착용한 이각 군모도 120층에 전시돼 관람객을 맞는다.

이밖에 롯데월드몰 지하 1층 아쿠아리움에서는 황금 개띠해를 맞아 2월 12일부터 18일까지 하루 두 번 황금물개 생태설명회를 진행하고, 2월 15일부터 18일까지는 하루 두 번 한복을 입은 아쿠아리스트가 새해 인사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롯데몰 수원’은 17일부터 18일까지 1층 원더플레이스 앞에서 인간 자판기를 활용한 ‘복(福) 선물 증정 이벤트’를 선보인다. 당일 쇼핑몰 영수증(1만원 이상) 지참 고객을 대상으로 핫팩, 초콜릿, 공연티켓, 영화예매권 등 다채로운 선물을 선사한다. 2층에는 겨울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하얀겨울 메시지 로드’를 조성해 추억의 사진을 남길 수 있도록 했다.

‘롯데몰 김포공항’은 15일부터 18일까지 GF 온더보더 앞에서 당일 쇼핑몰 구매고객 대상으로 대형 윷놀이 게임을 진행한다. 마스크, 핫팩, 터치 장갑 등의 경품도 제공한다. 2월 18일(日) MF 특설무대에서는 아동 동반 가족고객을 위한 마술쇼를 펼친다.

‘롯데몰 은평’은 15일부터 18일까지 올해의 운세를 점쳐볼 수 있는 타로 이용권 사은행사를 전개한다. 당일 1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타로 이용권(4층 ‘아이콘타로’)을 증정한다. 또한 인근 미술학원과 연계하여 유소년 미술작품을 전시하는 지역친화 이벤트도 준비했다. 미술작품은 고객이 가장 붐비는 곳 중 하나인 4층 식당가 동선에 진열된다.

구현화 기자 kuh@kukinews.com

구현화 기자
kuh@kukinews.com
구현화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