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가방앤컴퍼니, 외출용품 5종 출시

아가방앤컴퍼니, 외출용품 5종 출시

기사승인 2018-03-02 09:07:37


아가방앤컴퍼니는 봄을 맞아 아이와 부모의 편리한 외출을 돕는 외출 용품 5종(유모차 액세서리 3종, 유아 물티슈, 스텐레스 보온병)을 출시했다.

나들이 철을 앞두고 아이와 함께 외출에 나설 때 챙겨야 할 외출 용품에 대한 관심이 늘고 있다. 아이와 함께 외출하려면 안전과 위생을 위해 이것저것 꼼꼼하게 챙겨야 하기 때문에다. 아가방앤컴퍼니에서는 외출 준비에 분주한 부모들이 조금이나마 간편하고 쉽게 외출할 수 있도록 실용적인 유아용품을 선보였다.

프리미엄 유아 외출용품 브랜드 엘츠(eltz)의 유모차 액세서리 3종(유모차 컵홀더, 간편 유모차 고리, 스마트폰홀더)은 아이와의 이동을 편하게 도와줄 아이템이다.

그 중 유모차 컵홀더는 젖병부터 텀블러까지 다양한 종류의 컵을 안정적으로 거치할 수 있으며, 뒷면의 각도 조절 버튼을 누르면 360도 회전 버튼이 있어 자유롭게 컵홀더 장착이 가능하다. 간편 유모차 고리는 유모차, 쇼핑 카트 등에 부착하면 가방, 쇼핑백 등을 매달 수 있어 양 손을 자유롭게 해준다. 

스마트폰홀더는 제품 가운데 위치한 원 클릭(One click) 잠금 버튼으로 다양한 사이즈의 스마트폰을 고정할 수 있다. 스마트폰홀더를 사용해 이동 중에도 스마트폰을 편하게 확인하고 이용할 수 있으며 자전거나 쇼핑카트에도 설치가 가능해 실용적이다.

‘퓨토 시크릿 물티슈’는 원료부터 까다롭게 신경 쓴 제품으로 자연유래 성분을 비롯해 쉽게 찢어지지 않는 도톰한 엠보싱 원단을 사용했다. 유아 용품 전문 브랜드인 베베리쉬의 ‘스텐레스 보온병’은 보온과 보냉 기능이 가능한 제품이다. 진공 구조로 외벽에 물방울 서림이 없어 깔끔하게 휴대할 수 있으며 오랜 외출 시간에도 내용물의 온도를 유지할 수 있다. 

구현화 기자 kuh@kukinews.com

구현화 기자
kuh@kukinews.com
구현화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