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사이먼 파주 아울렛, 7주년 맞이 고객 감사 세일

신세계사이먼 파주 아울렛, 7주년 맞이 고객 감사 세일

기사승인 2018-03-08 15:18:25


신세계사이먼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이 오픈 7주년을 맞이해 9일부터 25일까지 고객 감사 특별 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고객감사 특별 세일에서는 200여개의 국내외 유명 브랜드가 참여해 최고 80% 할인하고, 구매금액별 상품권 증정 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또 인기 캐릭터 브랜드 ‘라인프렌즈’와 함께하는 ‘라인프렌즈 페스타’, 스타쉐프 레이먼킴의 요리를 맛볼 수 있는 ‘푸드페스타’, 벌룬 매직쇼, 디자인 플리마켓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어우러진 ‘아트 페스타’도 함께 열릴 예정이다.

우선 대표적인 브랜드 할인 프로모션으로 아르마니 스토어에서는 엠포리오 아르마니 진 16년 S/S 상품을 최고 90% 할인하고, 마이클코어스가 17/18년 S/S 핸드백, 의류, 지갑, 슈즈 등을 20% 추가 할인, 코치는 전품목을 20% 추가 할인한다. 여성 패션에서는 구호와 르베이지가 16년 S/S 상품을 60% 할인하고, 패션 편집샵인 분더샵은 16년 F/W 상품을 최고 70%, 비이커는 16년 S/S 상품을 75% 할인한다. 

스포츠 브랜드에서는 아디다스와 리복이 17년 S/S 상품을 최고 60% 할인하고 나이키는 16/17년 S/S 상품을 최고 70% 할인하며, 오니츠카 타이거에서는 신학기 키즈 운동화 및 스니커즈를 균일가 2만원에 판매한다. 이와 함께 타이틀리스트는 17년 S/S 상품을 30% 할인하고, 핑 골프는 16년 상품을 최고 70% 할인한다.

이와 함께 행사 기간 중 매주 주말에는 ‘아트 페스타’가 개최된다. 1층 중앙광장에서는 글로벌 캐릭터 브랜드 ‘라인프렌즈’와 함께하는 ‘라인프렌즈 푸드페스타’가 열려 브라운’s 닭강정, 샐리’s 핫도그&고로케, 코니’s 와플&쌀링도너츠, 브라운빵, 브라운 소세지 등 꿀맛 가득한 라인프렌즈 간식들이 판매된다. 

또한, 4미터 크기의 대형 브라운 벌룬과 라인프렌즈 캐릭터 인형들과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이 마련되고, 포토존에서 촬영한 사진을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업로드하면 라인프렌즈 풍선, 피규어, 식음쿠폰 등 풍성한 선물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9일부터 18일까지 라인프렌즈 매장에서는 라인프렌즈 상품을 최고 70% 할인한다.

이와 함께 이색 푸드트럭을 만나볼 수 있는 ‘푸드 페스타’도 개최되며, 스타쉐프인 레이먼 킴이 운영하는 ‘푸드트레일러’에서 수제버거와 큐브 스테이크 등 특별한 레시피를 만나볼 수 있다(레이먼 킴 10, 11, 17, 18, 24일 현장 방문 예정). 이 외에도 매 주말 디퓨저, 캔들, 주얼리 등 아기자기하고 다양한 소품이 가득한 ‘디자이너 플리마켓’이 열리고, 10, 17일에는 1층 중앙광장 메인무대에서 신나는 동요와 함께하는 ‘컬러풀 벌룬 쇼’가 진행된다.

구현화 기자 kuh@kukinews.com

구현화 기자
kuh@kukinews.com
구현화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