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한 봄날과 함께 연인들의 날인 화이트데이가 다가오고 있다. 패션 뷰티업체들은 화이트데이를 맞아 선물 대전을 열고 있다.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은 자체 브랜드인 ‘슈콤마보니’와 ‘에피그램’, 그리고 통합몰인 ‘코오롱몰’이 화이트데이를 맞이하여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슈콤마보니’는 오는 14일까지 구매 고객에게 연인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롤리팝 캔디를 증정한다. 또한, 20만원 이상 구매 시 2만원, 40만원 구매 시 4만원을 즉시 할인 받을 수 있다. 이 프로모션은 아울렛과 면세점을 제외한 전국 슈콤마보니 오프라인 매장에서 진행하며, 온라인에서도 동일 내용으로(롤리팝 제외)으로 구매 즉시 사용 가능한 화이트데이 설렘 쿠폰을 발급한다
코오롱FnC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에피그램’도 화이트데이를 맞이하여 스웻셔츠와 TBW 타월로 구성된 기프트 상품을 제안한다. 9일부터 18일까지 온라인과 에피그램 전 매장에서 구입가능하다.
코오롱FnC의 통합몰인 ‘코오롱몰’은 코오롱FnC의 쿠론, 럭키슈에뜨, 슈콤마보니, 에피그램의 다양한 상품 중 여자친구가 좋아할 만한 아이템을 제안한다. 여자친구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는 다양한 상품들을 ‘담백하게’, ‘세련되게’, ‘달달하게’, ‘사랑스럽게’ 네 가지 테마로 구분하여, 남자친구가 손쉽게 선물을 고를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휠라(FILA)는 '츄파춥스(Chupa Chups)'와 만나 협업을 진행한다.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는 글로벌 롤리팝 브랜드 츄파춥스(Chupa Chups)와 협업해 탄생시킨 '휠라 X 츄파춥스 콜라보 컬렉션'을 한국‧중국‧홍콩 3개국에서 동시 출시한다.
이번 협업 컬렉션은 휠라 고유의 헤리티지와 스트리트 무드를 바탕으로 한 아이템들에 츄파춥스 특유의 컬러를 덧입혀 탄생시킨 스페셜 라인이다. 휠라와 츄파춥스의 아이코닉 로고와 팝 컬러를 자유자재로 활용, 발랄하고 생동감 넘치는 분위기에 펀(fun) 요소 등을 디자인에 배치했다.
휠라 X 츄파춥스 컬렉션은 휠라 의류, 신발, 모자, 액세서리 등을 필두로 휠라 키즈, 휠라 언더웨어까지 휠라 패밀리 브랜드와 연계, 다양한 아이템을 전방위적으로 선보인다. 개성 있는 아이템에 목마른 1020세대는 물론 온 가족을 위한 패밀리룩으로도 안성맞춤이다.
BYC의 란제리 브랜드 르송은 다가오는 화이트데이에 연인에게 선물하기 좋은 ‘플라워 패턴 란제리 세트’를 출시했다.
르송 ‘플라워 패턴 란제리 세트’는 따뜻한 봄과 잘 어울리는 플라워 패턴에 레이스 디테일이 어우러져 한층 여성스럽고 사랑스러운 감성을 더해주는 디자인이 특징으로, 화이트데이 등 기념일에 사랑하는 여자친구를 위한 선물로 좋다.
3/4컵 브라는 부드럽고 광택이 좋은 크리스탈 원단을 사용했다. 핑크, 옐로우 등 밝은 컬러톤의 플라워 나염에 깨끗하고 순수한 느낌의 화이트 레이스를 매치했으며, 화사하고 산뜻한 이미지를 전해준다. 또한 팬티는 동일한 원단 구성에 뒤판 부분 레이스를 사용하여 착용 시 화려함을 더해주는 미니노라인 제품이다.
르송이 출시한 ‘플라워 패턴 란제리 세트’의 가격은 브라 3만4000원, 팬티 1만7000원으로 BYC 공식 모바일·온라인몰 ‘BYC E-Shop’ 과 전국 BYC 마트에서 구매 가능하다.
비비안에서는 화사한 봄을 닮은 로맨틱한 핑크 컬러의 브라․팬티세트를 출시했다. 비비안 중에서도 프리미엄 라인인 꾸띄르 라인으로 섬세하고 화려한 자수 포인트가 돋보이는 제품이다.
브라 컵을 감싸는 입체적인 자수 위에는 큐빅 장식까지 더해져 더욱 고급스러운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브라의 앞 중심이 낮은 디자인으로 가슴을 살짝 드러내주어 착용했을 때 더욱 매력적인 제품이다. 브라․팬티세트 가격은 13만9000원.
비비안에서는 빈티지한 색감이 돋보이는 플라워 패턴 브라․팬티세트도 출시했다. 채도 낮은 은은한 색감 덕분에 과감한 플라워 패턴일지라도 부담스럽지 않게 연출할 수 있다.
이 제품은 브라 컵이 매끄럽게 디자인되어 얇아진 옷차림에도 걱정 없이 입을 수 있는 실용적인 제품이다. 75A, 80A 사이즈에는 자연스럽게 볼륨을 살려 주는 패드가 들어가 있어 실루엣을 만들어준다. 같은 디자인으로 슬립도 출시됐다. 브라․팬티세트 가격 12만1000원, 슬립 10만5000원/
꽃의 반짝임을 표현하기 위해 구아슈(불투명 수채 물감)로 핸드 페인팅한 그림을 디지털화 작업을 거친 후 프린팅 해 싱그럽고 생동감 넘치는 비비드한 색감이 돋보인다. 에센셜 플로럴 라인은 토트백, 쇼퍼백, 스니커즈 등 6종으로 출시됐으며, 우아한 페미닌 룩이나 귀여운 걸리시 룩 등 다양하게 스타일링 할 수 있다.
LF가 전개하는 프랑스 뷰티 브랜드 ‘불리(BULY)1803’이 다가오는 화이트데이를 맞이해 각인(Engraving) 서비스를 오는31일까지 제공한다. 프랑스에서만 만나볼 수 있었던 각인 서비스를 국내에서도 처음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행사로 불리1803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진행된다.
각인 서비스는 불리1803의 대표 제품인 ‘사봉 수페팡 비누’와 ‘아세테이트 빗’ 등 액세서리 제품을 대상으로 무료로 제공된다. 팔각형 모양으로 고급스럽게 조각된 비누 중앙과 빗의 손잡이 부분에 고전적이고 예술적인 글씨체의 이니셜 각인을 새길 수 있는 것은 물론 콩코르드 광장, 조세핀 황후 등 파리를 상징하는 12가지의 일러스트 포장 선택이 가능해 단 한 사람을 위한 품격있는 커스터마이징 선물을 완성할 수 있다.
불리1803의 ‘사봉 수페팡 비누’는 피부에 자극이 적은 중성 더마톨로지 비누로 바디부터 얼굴까지 사용 가능하며 부드러운 거품과 촉촉한 사용감으로 예민한 피부는 물론 연약한 유아동 피부에도 적합하다. 은은한 향을 머금어 욕실, 침실, 차량 등 다양한 실내 공간의 격조 있는 향기를 연출하는 고체 향수로도 활용 가능한 프리미엄 비누다.
영국 프레쉬 핸드메이드 코스메틱 브랜드 러쉬(LUSH) 코리아는 화이트데이를 맞이해 사탕처럼 달콤한 ‘러브 에디션(Love Edition)’을 한정으로 출시한다.
2018년 러브 에디션의 모든 단일 제품은 포장재가 필요 없는 네이키드(Naked) 형태이다. 이는 러쉬가 환경을 위해 포장쓰레기를 줄이고자 캠페인을 전개하고 패키지에 대한 연구를 지속한 결과이다. 별도의 포장이 없이 제품 고유의 로맨틱한 향기와 색감을 엿볼 수 있다.
이번 에디션은 총 21종으로 단품 14종, 기프트 세트 4종, 재사용할 수 있는 포장재 ‘낫랩(Knot Wrap)’ 3종으로 구성된다. 그 중 하트를 담아 욕조를 떠다니며 사랑스러운 분위기로 채워줄 배쓰 밤 ‘러브 보트’와 매혹적인 장미 향기로 기존 배쓰 밤의 약 5배 크기 ‘자이언트 로즈 밤 쉘’ 쉐어 버터를 더해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줄 고체 샤워젤 ‘텐더 이즈 더 나잇’ 입술 모양의 워시 카드 ‘키스 미 퀵’ 등 로맨틱한 제품들이 들어 있다.
프렌치 퍼퓸 하우스 브랜드 아틀리에 코롱에서는 화이트 데이를 맞아 ‘퍼퓸 캔디’를 메종 드 파미에 매장에서만 한정으로 출시한다.
‘퍼퓸 캔디’는 7.5ml 사이즈의 스프레이 타입으로 구성된 코롱 압솔뤼 제품이다. 상큼한 컬러의 캔디 모양 패키지에 상쾌한 첫 향과 부드러운 잔향을 즐길 수 있는 시트러스 계열의 베스트셀러 3가지 향으로 출시되었다.
캘리포니아의 햇살처럼 보드라운 감귤 향의 클레망틴 캘리포니아, 일요일의 여유로운 브런치를 떠오르게 하는 부드러운 오렌지 향의 오랑쥬 상긴느 그리고 톡 쏘는 자몽에 샴페인 버블 느낌이 어우러진 포멜로 파라디 총 3가지 향으로 출시됐다. 15-20%의 높은 원액 함유량을 지닌 코롱 압솔뤼로, 코롱처럼 상쾌하면서도 퍼퓸처럼 깊고 풍부한 지속력을 느낄 수 있다.
불가리 퍼퓸도 다가오는 화이트데이 시즌을 맞아 한정 ‘스프링 키트’를 출시한다. 이번 스프링 키트는 불가리만의 기프트 박스와 향수를 포함한 다양한 추가 구성품으로 준비했다.
사랑스러운 로즈향과 럭셔리한 머스크의 조화로 포근한 느낌을 주는 ‘로즈 골데아 스프링 키트’는 로즈 골데아 오 드 퍼퓸 50ml와 미니어처 스프레이 15ml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로즈 골데아는 우아하고 페미닌한 무드의 향수를 찾는 여성들에게 추천한다.
남성용 기프트 세트로는 세련되면서도 시크한 무드를 연출해주는 ‘블루 옴므 스프링 키트’를 제안한다. 블루 옴므 오 드 뚜왈렛 100ml와 면도 후 피부를 부드럽게 마무리해주는애프터 쉐이브 밤 미니어처,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샴푸 앤 샤워젤을 만나볼 수 있으며 휴대가 용이한불가리 로고 파우치까지 함께 제공한다.
이외에도 베스트셀러 여성 향수 ‘옴니아 아메시스트 스프링 키트’, 낭만적인로마의 밤을 향기로 담아낸 ‘골데아 더 로만나이트 스프링 키트’, 청량감이느껴지는 아쿠아 계열의 남자 향수 ‘아쿠아 아틀란틱 스프링 키트’ 등총 12종의 기프트 세트를 선보여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구현화 기자 kuh@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