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개그우먼 강유미와 진행한 '네이처컬렉션 토크' 진행

LG생활건강, 개그우먼 강유미와 진행한 '네이처컬렉션 토크' 진행

기사승인 2018-03-15 10:22:32


LG생활건강은 뷰티 라이프스타일 편집샵 ‘네이처컬렉션’이 16일, 개그우먼 강유미와 함께 진행한 ‘스페셜 네이처컬렉션 토크’를 방송한다고 밝혔다.

이와 관련, 네이처컬렉션은 ‘강유미 네이처컬렉션 일일직원’을 컨셉으로 한 콘텐츠를 유튜브 강유미의 ‘좋아서 하는 채널’ 및 네이처컬렉션 페이스북과 카카오톡 계정을 통해 방송한다.

이번에 함께 작업한 개그우먼 강유미는 화장품, 음식, 시사 등 다양한 영역을 넘나드는 콘텐츠 제작을 시도하는 콘텐츠 크리에이터로, 30만명이 넘는 유튜브 채널 구독자수를 보유하고 있다.

해당 방송은 네이처컬렉션 신촌점에서 진행된 ‘스페셜 네이처컬렉션 토크(Special Nature collection Talk: SNT)’에 초청된 강유미가 매장 직원으로 변신해 고객을 응대하며 봄철 필수제품을 소개하는 형태로 구성된다. 강유미는 매장 방문 고객에게 네이처컬렉션에서 판매 중인 봄 메이크업 아이템과 황사 및 미세먼지를 말끔히 해결해 줄 클렌징 아이템을 소개할 예정이다.

방송될 영상에서 강유미는 잉크 같은 커버력과 벨벳처럼 부드러운 밀착력이 특징인 베스트셀러 ‘더페이스샵 잉크래스팅 파운데이션’ 등을 활용한 봄 메이크업 노하우를 소개한다. 또한 진한 포인트 메이크업까지 촉촉하면서도 부드럽게 클렌징해주는 ‘더페이스샵 올클리어 클렌징티슈’ 등을 강유미 특유의 재치 있는 입담을 더해 설명한다.

한편, 평상시 외국어 연기로 새로운 웃음 코드를 선사해온 강유미는 이날 매장에 방문한 고객을 일본어로 능청맞게 응대하며 영상에 재미를 더했다.

네이처컬렉션은 16일부터 23일까지 방송 영상에 삽입된 쿠폰을 캡쳐한 뒤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더페이스샵 잉크래스팅 파운데이션 3일 체험분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구현화 기자 kuh@kukinews.com

구현화 기자
kuh@kukinews.com
구현화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