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창올림픽 숙소'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 19일부터 본격 운영

'평창올림픽 숙소'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 19일부터 본격 운영

기사승인 2018-03-15 11:07:08


지난 1월 강원도 정선에 개관한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PARK ROCHE Resort & Wellness) 가 오는 19일부터 고품격 웰니스 리조트로써 본격적인 운영에 들어간다.

2018 평창동계올림픽 기간 동안 세계 각국의 올림픽관계자 지원 숙소로 활용된 파크로쉬 리조트는 기업과 일반 고객을 대상으로 요가, 명상, 스파, 숲 치유 등의 웰니스 프로그램을 본격적으로 운영하며 ‘보디 풀(Body Full)’, ‘마인드 풀(Mind Full)’, ‘스피릿 풀(Spirit Full)’ 이라는 세 개의 슬로건 아래에 몸과 마음과 정신의 건강한 에너지를 깨워주는 다양한 웰니스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몸의 건강을 강조하는 '보디 풀' 은 체계적인 운동과 과학적인 요가, 그리고 웰니스 식단을 통해 건강한 에너지를 깨워주는 프로그램이다. 마음의 건강을 위하는 ‘마인드 풀’ 은 자연과 함께 문화, 아트 등 다양한 체험을 통해서 정서의 회복을 도우며 공감 능력과 스스로 정화할 수 있는 힘을 강화시킨다.

정신의 건강을 의미하는 '스피릿 풀' 은 명상에 최적화된 파크로쉬만의 공간에서 웰니스 전문가와 함께 여러 가지 방법으로 명상을 하며 진정한 비움과 채움의 시간을 경험하게 된다.

이처럼 파크로쉬 리조트의 웰니스 프로그램은 과학적으로 검증된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다시 건강한 에너지를 채우는 방법을 전달하며 고객에게 휴식 그 이상의 가치를 선사한다. 

기업 및 단체 고객 프로그램도 준비되어 있다. 진정한 휴식을 유도하는 ‘숙암 익스피리언스(Sugam Experience)’, 공감 능력 증진으로 팀워크를 강화하는 ‘리뉴 익스피리언스(Renew Experience)’, 그리고 호흡과 명상으로 심신의 정화와 균형을 이끄는 ‘릴렉스 익스피리언스(Relax Experience)’ 등 세 가지 콘셉트의 패키지가 준비되어 있어 그룹별 니즈에 따라 적합한 웰니스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다.

요일별로는 개인 고객을 위한 데일리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월요일과 화요일에는 체력 및 신체를 점검하고 강화하는 건강증진 목적의 ‘활력 강화 프로그램’ 이 진행된다. 화요일과 수요일에는 즐거운 식단 조절 방법과 효율적인 에너지 대사 방법을 훈련하는 ‘즐거운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다. 진정한 휴식을 체험하고 잠재된 회복 탄력성을 깨우는 ‘스트레스 관리 프로그램’ 은 금요일과 주말을 포함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파크로쉬 관계자는 “바쁜 일상을 벗어나 잠시 숨을 고르는 나만의 안식처를 뜻하는 ‘케렌시아(Querencia)’ 가 새로운 트렌드로 부상하고 있는 만큼, 일과 삶의 균형을 추구하는 기업과 개인에게 최고의 힐링처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밝혔다.


구현화 기자 kuh@kukinews.com

구현화 기자
kuh@kukinews.com
구현화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