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는 크래프트에그와 부시로드의 모바일 리듬 게임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의 일본 콘서트 티켓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는 이용자들은 추첨을 통해 오는 5월 12일 일본 지바현에서 열리는 ‘팝핀파 해피파티(Poppin'Party HAPPY PARTY)’ 콘서트 현장을 방문할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다.
이번 콘서트는 인기 성우들이 대거 출연해 게임에서 들을 수 있었던 음악을 직접 연주하고 노래하는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는 다음달 1일까지 게임 내 ‘석양, 선명해지고’ 이벤트에서 15만 포인트 이상을 획득한 뒤 공식 커뮤니티에 인증샷을 남기면 된다.
카카오게임즈는 참여자 중 2명을 추첨해 콘서트 티켓과 항공권, 숙박권 등을 제공할 계획이다. 당첨자는 다음달 5일 발표된다.
카카오게임즈 관계자는 “라이브뷰잉 행사를 통해 콘서트를 한국에서 실시간으로 중계한 적은 있지만 콘서트 현장에 직접 갈 수 있는 기회를 선물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라며 “일본 현지에서도 표가 매진될 정도로 뜨거운 기대를 받고 있는 만큼, 한국 이용자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리듬 &어드벤처 게임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는 25명의 등장인물들로 걸즈 밴드를 만들고 육성하는 내용이며 ‘라이브 2D’ 기술로 구현된 캐릭터와 유명 성우진의 풀 보이스, 다양한 음원 등이 특징이다.
김정우 기자 tajo@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