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널판타지14’, ‘영웅의 귀환’ 대규모 업데이트

‘파이널판타지14’, ‘영웅의 귀환’ 대규모 업데이트

기사승인 2018-03-28 18:02:42


액토즈소프트 자회사 아이덴티티 엔터테인먼트는 28일 PC MMORPG(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파이널판타지14’에 ‘영웅의 귀환’ 업데이트를 적용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메인 시나리오와 퀘스트, 24인 레이드, 토벌전, 인스턴스 던전 등 신규 콘텐츠가 추가됐으며 프로모션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신규 추가된 24인 레이드 ‘왕도 라바나스터’는 새로운 연대기 퀘스트 ‘이발리스로의 귀환’에서 공개하는 첫 번째 에피소드로 클리어 시 ‘330레벨 만물 석판 아이템’을 340레벨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토큰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또 지난 V4.0 시나리오에서 선보인 ‘신룡 토벌전’의 난이도를 상향 조정한 ‘극 신룡 토벌전’도 추가됐다. 클리어 시 ‘아이템 레벨 335 무기’와 신규 탈것 ‘신룡의 견신’을 얻을 수 있다.

이 밖에 모험가 소대에 NPC(비 플레이어) 소대원과 함께 인스턴스 던전에 참여할 수 있는 ‘공략 임무’가 도입되고 소대원의 최고 레벨은 기존 50에서 60으로 높아졌다. 신규 인스턴스 던전 ‘스칼라 유적’과 신규 하우징 ‘시로가네’, 헤어스타일과 꼬마친구, 탈것, 감정표현 등도 추가됐다.

아이덴티티 엔터테인먼트는 영웅의 귀환 업데이트와 함께 다음달 23일까지 첫 가입 이용자 무료 이용권 7일을 제공하고 캐릭터 육성에 따른 아이템 지급 등 이벤트를 진행한다.

김정우 기자 tajo@kukinews.com

김정우 기자
tajo@kukinews.com
김정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