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그나로크 제로’, 봄맞이 대규모 업데이트

‘라그나로크 제로’, 봄맞이 대규모 업데이트

기사승인 2018-03-28 21:11:45

그라비티의 PC MMORPG(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라그나로크 온라인 제로’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로 게임 내 마법의 도시 ‘게펜’ 지역에 신규 공성지역 ‘브리토리아’가 새로 추가됐다. 매주 1회 실시됐던 공성전은 매주 수요일과 일요일에 각각 진행되도록 변경됐다.

또한 ‘천뢰궁’, ‘로리루리의 구두’, ‘쥬얼 쉴드’, ‘하얀 뱀의 반지’, ‘어느 마법사의 장갑’, ‘얼어붙은 장미’, ‘듀라한의 쇠장갑’, ‘아울.D 스틱’ 등 다양한 신규 장비 8종이 추가됐다. ‘고성’, ‘니플헤임’, ‘거북섬’, ‘시계탑’, ‘용지성’ 지역 일부 몬스터를 사냥하면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블랙스미스’ 무기 제작 개편을 통해 보석류 아이템을 손쉽게 획득할 수 있도록 ‘토르의 불꽃 교환’에 보석류 아이템 리스트가 더해졌다.

업데이트에 맞춘 이벤트도 진행된다. 신규 공성지 각 아지트를 소유한 길드에 게임 내 아이템 보상을 지급하며 이벤트 기간 동안 소유한 아지트를 한 번도 빼앗기지 않은 길드는 게임 내에 기념 동상이 세워진다. 이 밖에 신규 아이템 제작·제련 시 보상 이벤트 등도 준비됐다.

라그나로크 제로는 그라비티의 대표 PC온라인 게임 ‘라그나로크’ 후속작으로 만화풍의 캐릭터와 배경 등이 특징이다.

김정우 기자 tajo@kukinews.com

김정우 기자
tajo@kukinews.com
김정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