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TV쇼핑, '여행의 신세계 콘서트' 연다

신세계TV쇼핑, '여행의 신세계 콘서트' 연다

기사승인 2018-03-30 11:02:51


신세계TV쇼핑이 30일 홈쇼핑/T커머스 업계 최초로 여행 상품을 주제로 한 ‘여행의 신세계 콘서트’ 를 연다.

‘여행의 신세계 콘서트’는 유럽여행을 떠나거나, 유럽여행에 관심이 있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오프라인 강연으로 30일 오후 1시 30분부터 신세계TV쇼핑 본사 대강당에서 선착순 100명 한정으로 진행된다.

이번 ‘여행의 신세계 콘서트’는 여행 전문작가인 이태훈 작가가 연사로 나서며, 신세계티비쇼핑에서 방송 중인 유럽여행 상품 ‘동유럽 4개국(체코, 오스트리아, 헝가리, 폴란드)’에 대해 강의를 선보인다.  

콘서트에서는 동유럽 4개국의 문화∙역사뿐만 아니라 나라를 대표하는 오스트리아의 모차르트, 클림트 등 다양한 인물의 설명까지 곁들이며, 재미는 물론 유익한 정보까지 얻는 시간이 될 전망이다.

이처럼 신세계TV쇼핑이 업계 최초로 오프라인 콘서트 형식의 행사를 진행하는 이유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나라의 여행 정보를 더욱 쉽고 직접적으로 제공하기 위해서다.

그동안 신세계TV쇼핑은 단순 여행상품 소개에 그치지 않고 여행 관련 경험, 스토리 등을 소개하는 ‘여행의 신세계’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어왔고, 여기에 한발 더 나아가 여행작가와 고객들이 직접 만나는 오프라인 자리까지 마련한 것이다. 

한편, 신세계TV쇼핑은 처음으로 진행되는 온/오프라인 연계행사를 기념하기 위해 다양한 혜택을 추가로 준비했다. 콘서트 참여 고객 중, 신세계티비쇼핑 동유럽 여행방송 상품을 신청하는 고객들에게 결제금액의 5% 할인과 함께 여행 3종세트(목베개, 핸드크림, 네임택)를 증정하는 행사를 마련했다.

김군선 신세계TV쇼핑 대표이사는, “단순 상품 판매만이 아닌, 여행의 다양한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홈쇼핑/T커머스 업계 최초로 온/오프라인 연계 행사를 마련했다.”며 “향후에도 신세계TV쇼핑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새로운 상품과 이벤트를 꾸준히 개발하여 고객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구현화 기자 kuh@kukinews.com

구현화 기자
kuh@kukinews.com
구현화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