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봄 맞아 벚꽃문양 담긴 스페셜 에디션 연이어 출시

LG생활건강, 봄 맞아 벚꽃문양 담긴 스페셜 에디션 연이어 출시

기사승인 2018-04-10 10:23:09

LG생활건강이 본격적인 벚꽃 시즌을 맞아 봄꽃 디자인을 적용한 화장품 패키징을 적용하고 있다. 이자녹스와 후 제품에 아름다운 벚꽃 문양을 넣어 봄의 싱그러움을 느낄 수 있게 했다. 

먼저 LG생활건강은 벚꽃의 화사한 디자인을 담은 ‘이자녹스 벚꽃 에디션 시즌3’를 한정 출시했다. 이자녹스는 매년 봄마다 벚꽃을 테마로 한 특별한 디자인의 제품을 선보여 왔으며, 이번이 세 번째로 선보이는 벚꽃 에디션이다.

‘이자녹스 벚꽃 에디션 시즌3’는 봄날 밤하늘에 수 놓인 벚꽃 모티브를 디자인에 적용해 분위기 있는 봄의 정취와 감성을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봄날의 벚꽃 같은 화사함이 피부에도 피어날 수 있도록 쿠션, 멀티 팔레트, 뷰티 선크림까지 세 가지 제품을 선보였다. 

‘에이지 포커스 익스트림 커버 쿠션 벚꽃 에디션’은 이자녹스의 베스트셀러 쿠션화장품에 밤하늘에 수 놓인 벚꽃 디자인을 적용한 제품이다. 한번의 터치로도 주근깨, 잡티 등을 탁월하게 커버해 화사한 피부를 연출해 주며 촉촉하면서도 오랫동안 지속되는 롱래스팅 커버를 선사한다.

‘멀티 립&아이 팔레트 벚꽃 에디션’은 이자녹스의 인기 립 제품인 루즈 에이지리스 립 컬러 4종과 글리터 립글로스 1종, 봄날에 잘 어울리는 데일리 베이직 아이섀도우 2종으로 구성해 화사한 봄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도록 했다. 벚꽃 디자인이 더해진 핑크빛 케이스로 소장 가치를 높였다.

‘이자녹스 UV 선 프로 뷰티 선크림 벚꽃 에디션’은 핑크빛으로 피부를 자연스럽게 밝혀주는 톤업 선크림이다. SPF50+/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를 갖췄으며 메이크업 베이스 겸용으로도 사용이 가능하다. 이번 에디션은 벚꽃 디자인의 클렌징 폼(100ml)이 함께 증정되는 기획세트로 선보였다.

이자녹스 마케팅 담당자는 “이자녹스 벚꽃 에디션은 매년 봄 출시 때마다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최근에는 시즌3 에디션과 동일한 벚꽃 디자인을 담은 쿠션 제품을 일본에서 홈쇼핑을 통해 선보여 하루만에 약 3만 세트를 판매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기도 했다”고 말했다.

또 LG생활건강은 오얏꽃이 만개한 경복궁 경회루의 봄 풍경을 담은 ‘후 공진향:설 미백 수분광 쿠션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였다.

이번 스페셜 에디션은 왕후가 산책을 즐겼던 경복궁 경회루의 봄 풍경을 쿠션 패키지 디자인으로 새롭게 담아냈다. 경회루에 흐드러지게 핀 오얏꽃과 벚꽃을 핑크빛 자개 바탕에 입체적이고 정교한 조각으로 고스란히 구현했으며, 왕후가 되어 후원을 산책하는 듯한 특별한 느낌을 더했다.

‘후 공진향:설 미백 수분광 쿠션’은 촉촉하게 빛나는 수분광채 메이크업을 선사하는 쿠션 파운데이션이다. 탁월한 밀착력과 매끈한 커버력으로 화사함과 생기를 더해주며, 윤택하게 빛나는 왕후의 피부를 완성해준다.

이와 함께 스페셜 에디션은 봄볕에 은은하고 화사하게 빛나는 왕후의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도록 ‘후 공진향:미 쥬얼리 파우더’를 함께 구성했다. 공진향:미 쥬얼리 파우더는 금, 호박, 진주 등 궁중 보석 성분이 함유된 가루 타입 파우더로, 미세한 파우더가 피부를 보송하게 마무리해주며 은은한 광채 효과를 선사한다.

‘공진향: 설 수분광 쿠션 스페셜 에디션’으로 촉촉한 베이스를 표현한 뒤 ‘공진향:미 쥬얼리 파우더’로 마무리하면 봄볕 아래 수분 광채로 빛나는 왕후의 메이크업 룩을 연출할 수 있다.

구현화 기자 kuh@kukinews.com

구현화 기자
kuh@kukinews.com
구현화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