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투웨니스)에서 바를수록 피부가 좋아지는 시그니처 에센스 커버팩트(이하시그니처팩트) 3종을 출시했다.
스킨밀러성분은 AGE 20’s만의 독자기술인생체모사기술을 바탕으로 개발된 피부유사성분으로 피부본연의 회복력을 끌어올려 건강한 피부를 만들어 준다. 또한 히알루론산 대비 5배 강한 수분응집력을 지닌 사크란 보습성분을 함유해 피부깊은 곳까지 촉촉하게 가꿔준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시그니처 팩트는 에센스를 시각화한 디자인을 적용해 고급스러움을 더했으며 기존 오리지날 팩트 대비 12% 용량을 증가시켰다.
시그니처 팩트의 퍼프는 99% 항균력테스트를 완료한 퍼프로 보다 청결한 사용이 가능하다. 에센스를 순간적으로 흡수하는 재질로 수분감을 그대로 전달해 광채나는 피부를 연출할 수 있으며 뾰족한 부분으로 주름지고 굴곡진 부위를 꼼꼼하게 커버할 수 있다.
시그니처팩트는 피부타입과 용도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건조한 피부를 위한 ‘모이스처’ △피지와 땀에 강한 ‘롱스테이’ △피부결점커버에 효과적인 ‘인텐스커버’ 등 3종으로 출시됐다. 또한 13호, 20호, 21호, 23호등4가지색상으로세분화돼 다양한 피부색과 취향에 맞춰 제품을 고를 수 있다.
구현화 기자 kuh@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