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인터넷면세점이 5월 가정의 달과 6월 이른 휴가를 떠나는 얼리버드 여행객들을 공략하고자 “신세계면세점과 함께 하시계”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먼저 오는 27일과 28일 단 이틀간 KT멤버십 고객만을 위해, 포인트 차감 시 최대 10%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KT멤버십 등급이 GOLD 또는 VIP인 고객 중 구매 금액이 18만 원 이상인 고객에게는 5%의 할인 혜택을, 2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10%의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멤버십 등급이 WHITE, SILVER인 고객에게도 구매 금액에 따라 각각 2%, 5%의 할인혜택을 준다.
뿐만 아니라, 업계 최초로 오는 5월 31일까지 지마켓(G마켓)과 제휴해, 얼리버드 휴가족들의 가성비와 가심비를 모두 충족시켜 줄 다양한 해외 여행상품 할인 쿠폰도 증정한다.
신세계인터넷면세점 회원이라면 누구나 지마켓에서 판매하는 해외 에어텔, 패키지, 호텔 상품 등에 사용 가능한 10%의 할인 쿠폰을 증정하며, 여기에 신세계면세점 회원 중 지마켓 구매가 처음인 회원에게 30%의 할인 쿠폰도 추가 제공한다. 오는 29일까지 지마켓의 모든 회원에게는 신세계면세점 명동점에서 사용 가능한 스마트 선불카드 1만 원, 인터넷면세점에서 활용 가능한 적립금 5만원을 증정한다.
한편 5월 가정의 달, 6월 프리썸머 시즌을 맞아 여행 계획을 세우는 고객들을 위한 적립금 및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30일까지 출국 예정일을 입력하는 고객에게는 신세계인터넷면세점에서 활용 가능한 적립금 1만원을 증정하고, 선착순 1,200명에게 바나나우유를 선물로 제공한다.
출국 예정일 입력 고객 중 구매 금액이 300 달러 이상인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최종 1인에게 드롱기 커피머신도 증정한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5월 황금연휴를 비롯해, 6월 이른 여름 휴가 계획을 세우고 있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신세계면세점이 기획한 여러 이벤트를 통해 가심비와 가성비 모두 흡족한 여행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구현화 기자 kuh@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