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에 미니언즈·카카오·라인 캐릭터 총출동

롯데백화점에 미니언즈·카카오·라인 캐릭터 총출동

기사승인 2018-05-04 10:06:25


롯데백화점이 이번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13일까지 매장 구성 테마를 ‘사랑해∙고마워∙행복해’로 정하고 인기 애니메이션 캐릭터인 ‘미니언즈’와 롯데백화점이 보유하고 있는 캐릭터 스토어(카카오, 라인 등)를 활용한 다양한 이벤트와 행사를 진행한다.

우선, 오는 13일까지 전점에서 내점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행사를 진행해 추첨을 통해 약 4000여명의 고객에게 ‘한정판 미니언즈 인형(35cm)’을 증정한다. 또한, 미니언즈와 함께 하는 무료 엽서 이벤트도 진행해 특별 제작된 캐릭터 엽서로 편지를 작성해 점 내 우체통에 넣으면 오는 12월 크리스마스 때 작성한 고객들에게 일괄 발송하는 이벤트도 선보인다.

또한, 스탬프 투어 이벤트도 진행해 추첨 고객에 ‘미니언즈 한정판 스티커’를 제공하며, 특정 단어를 미니언즈 포토프레임과 함께 SNS(인스타그램/페이스북)으로 인증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미니언즈 인형’ 및 ‘모바일 상품권 1만원’을 증정한다.

한편, 롯데백화점은 유니버설스튜디오 코리아와 협업해 유니버설 캐릭터 팝업스토어를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오는 5월 31일까지, 잠실점 에비뉴엘에서 6월 13일까지 진행한다. 해당 팝업스토어에서는 어린이날을 맞이해 럭키박스 행사를 진행하며, 영화 속 실제 크기 미니언즈 인형(1m)을 롯데백화점 단독으로 주요 캐릭터별 50개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

롯데백화점 김대수 마케팅부문장은 “어린이날 등 다양한 가정의 달 행사를 앞두고 보고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백화점 방문 고객들이 즐거움을 느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더불어, 행사 기간 동안 롯데백화점에서는 국내 최고 인기 캐릭터 브랜드인 ‘카카오프렌즈’, ‘라인프렌즈’를 포함해 ‘무민/오버액션토끼/유니버셜 스튜디오/마블 스토어’ 등 20여개 브랜드의 다양한 행사도 진행한다.

대표적으로 본점 9층 행사장에서는 오는 5/6일까지 무민, 보노보노, 모찌모찌 시바&허스키, 레고 등 총 9개 캐릭터의 브랜드가 참여해 특가 상품 및 사은품을 증정한다.

특히, 본점 영플라자 옥상에는 카카오프렌즈 대형 에어벌룬과 함께 을지로입구역 앞에는 카카오프렌즈 포토존을 세워 고객 및 관광객들에게 좋은 추억 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인기 브랜드인 ‘라인프렌즈’에서는 오는 5월 13일까지 3/5/7만원 구매한 고객에게 10% 할인을 제공하며, 구매한 고객들에게 ‘럭키드로우/감사품’도 증정한다.

롯데백화점 안대준 잡화여성부문장은 “캐릭터와 굿즈 상품은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하고 받으면 항상 기분 좋은 선물이기 때문에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다양한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캐릭터 페스티벌을 준비해 모든 고객들이 즐기실 수 있는 혜택과 이벤트를 준비할 것”이라고 말했다.

구현화 기자 kuh@kukinews.com

구현화 기자
kuh@kukinews.com
구현화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