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기업 한세엠케이의 베이직 트렌디 캐주얼 브랜드 TBJ가 자사 전속모델 비투비(BTOB) 팬사인회를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팬사인회는 오는 6일 1일 잠실 롯데월드몰에 위치한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 3관에서 오후 7시부터 약 두시간 동안 진행될 예정이며, 지난 4월 열린 팬사인회의 열광적인 성원과 빗발치는 문의로 아쉽게 초대받지 못했던 팬들을 위해 마련됐다.
참석인원은 5월 4일부터 20일까지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통해 120명을 선발한다. 잠실점과 롯데월드몰점에서 3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응모권을 지급하고 손 추첨을 통해 110명을 선발한다. 최종 당첨자는 23일 오후 6시 TBJ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마찬가지로, YES24 홈페이지에서 TBJ 제품을 3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응모권을 지급하고, 온라인 추첨을 통해 10명을 선발한다. 당첨자는 YES24 홈페이지에서 23일 오후 6시 공지된다.
이번 팬사인회는 다가올 여름 시즌을 맞아 시원함이 강조된 TBJ 여름 신상품을 비투비가 직접 착용하고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현장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해시태그 팻말을 들고 인증샷을 업로드하면, 참여자 모두에게 TBJ에서 특별 제작한 소정의 사은품을 지급한다.
한편, 특유의 쾌활하고 자유분방한 이미지로 1020 세대에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비투비는 2012년 데뷔 이후 음악, 드라마 예능 등 다양한 분야에서 인기리에 활약중인 남성 7인조 아이돌 그룹이다. 2015년부터 4년째 TBJ 전속 모델로 활동하고 있다.
구현화 기자 kuh@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