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따움과 스킨푸드가 5월을 맞아 대규모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
먼저 아모레퍼시픽의 프리미엄 뷰티 편집샵 아리따움이 5월을 맞아 ‘ㅊㅊ’ 빅세일을 진행한다. 5월 ‘ㅊㅊ’ 빅세일은 이번달 11일까지 진행된다.
‘ㅊㅊ’ 빅세일 중 5월 ‘추천’템으로는 피부에 자극이 적은 온 가족용 자외선 차단제, ‘아이오페 더마 무기자차 선스틱’이 있으며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촉촉’ 수분 아이템 중에서는 워터프루프 메이크업까지 말끔하게 지워주고 모공을 케어해주는 약산성 클렌징 워터, ‘라네즈 퍼펙트 메이크업 클렌징 워터&코튼’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모공이 신경 쓰이거나, 보송보송 매끈한 피부결을 유지하고 싶다면 ‘아리따움 포어마스터 세범 컨트롤’ 라인 제품이 50% 할인 중이니 눈여겨보자.
‘춥춥’ 사랑을 부르는 입술에는 다양한 립 메이크업 제품들을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 주변에 감사의 마음을 전할 일이 있다면, 한율, 마몽드, 라네즈, 아이오페 등 각 브랜드 별 인기 제품으로 구성된 ‘칭찬’해 보은세트를 살펴보자. 전 브랜드의 시트 마스크 팩도 할인중으로, 매일 쓸 수 있는 데일리 케어 제품을 챙길 수 있다.
스킨푸드는 9일부터 14일까지 총 6일간 스킨푸드 전 회원을 대상으로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5월 빅세일’을 실시한다.
스킨푸드 ‘5월 빅세일’ 기간 중 스킨푸드 오프라인 매장이나 온라인 몰을 방문하면 회원 등급에 관계없이 모든 회원이 20~5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빅세일 기간 내에 가입한 신규 회원도 할인된 가격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일부 품목은 제외된다.
이번 빅세일 기간에는 예민하고 건조한 피부를 효과적으로 케어해주는 ‘로열허니 에센셜 스킨케어 라인’, ‘비터그린 라인’, ‘0.9 수분 라인’ 등 기초 라인과 더불어, 맑고 환하게 클렌징을 도와주는 ‘라이스 데일리 브라이트닝 라인’과 선케어 전품목을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하고 실속 있는 선물을 준비할 수 있도록 남성, 바디 라인, 색조 일부 품목을 50% 할인한다.
또한, ‘마이 디저트 파티 아이섀도우’ 1+1, ‘미인푸드 마스크 시트’ 10+10 혜택을 제공하며, 우수회원은 스킨푸드 베스트 셀러 제품인 ‘블랙슈가 퍼펙트 첫세럼’, ‘로열허니 프로폴리스 인리치 에센스 & 크림’, ‘로열허니 착한 수분 크림’, ‘블랙슈가 새틴 메이크업 라인’을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다만 이 제품은 S클래스, VVIP 회원 한정이다.
스킨푸드 관계자는 “이번 빅세일은 즐겁고 행복한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기초, 바디, 색조 등 다양한 품목의 제품들을 특별한 혜택으로 준비했다”며, “최대 50% 할인 혜택으로 스킨푸드의 인기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5월 빅세일을 통해 실속 있고 즐거운 쇼핑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구현화 기자 kuh@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