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아울렛, 6월 첫 주말 '수퍼 세일' 실시

신세계아울렛, 6월 첫 주말 '수퍼 세일' 실시

기사승인 2018-05-31 16:43:02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이 2018년 상반기 단 한 번뿐인 초대형 쇼핑 축제 ‘수퍼 세일(SUPER SALE)’을 6월 첫 주말인 2일, 3일 양일간 여주∙파주∙시흥∙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동시 개최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입점 브랜드의 약 70%인 600여 개의 브랜드가 참여해 연중 25~65% 할인하는 기존 아울렛 가격에서 추가 20% 할인하는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한다(일부 브랜드 및 품목 제외). 특히, 구매 금액 별 상품권 증정 행사도 진행해 전점에서 KB국민 또는 삼성카드로 50/100만원 이상 구매 시 각각 2/5만원 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우선 전 점에서 아르마니, 코치, 마이클코어스, 디케이앤와이, 산드로, 마주 등 디자이너 브랜드부터 폴로 랄프로렌, 브룩스 브라더스, 빈폴, 타미힐피거, 라코스테 등 트래디셔널 브랜드와 노스페이스, 블랙야크, 나이키골프 등 골프/아웃도어 브랜드가 참여한다. 그리고 아디다스, 데상트, 푸마, 리복 등 스포츠 브랜드와 캘빈클라인 진/언더웨어, 리바이스 등 캐주얼 데님 브랜드까지 다양한 카테고리의 브랜드들을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분더샵, 에르메네질도 제냐, 돌체앤가바나, 아 테스토니, 올세인츠, 한스타일, 이자벨마랑, 닐바렛, 에스티듀퐁, 투미, 타이틀리스트, 아디다스골프, 언더아머 등이 참여한다.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토리버치, 분더샵, 에르메네질도 제냐, 자딕앤볼테르, 에스티듀퐁, 올세인츠, 타이틀리스트, 언더아머 등이 참여한다.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분더샵, 오일릴리, 쿠론, 헤지스, 내셔널 지오그래픽, 와치스테이션, 휘슬러 등이 참여하며,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에르메네질도 제냐, 이자벨마랑, 올세인츠, 스톤아일랜드, 스타일온에어, 타이틀리스트 등이 참여한다.

또 전 점에서 자녀를 동반한 고객들을 위해 회전목마, 미니트레인 등 놀이기구를 무료로 개방하고 막대 풍선을 무료로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인기 스트리트 푸드와 디자이너 소품을 만나볼 수 있는 ‘플리마켓∙푸드트럭 대축제’도 개최된다.

이와 함께 각 프리미엄 아울렛 별로도 특색있는 현장 이벤트가 진행된다.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여주대학교 실용음악과와 함께하는 어쿠스틱 재즈 공연이 펼쳐지고, ‘세계 맥주∙와인 페스티벌’이 개최된다.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마칭 밴드의 신나는 백파이프 공연과 ‘디즈니 겨울왕국’ 이벤트가 펼쳐져 안나 및 엘사와 함께 하는 포토타임, 프린세스 메이크업 및 코스튬을 체험해 볼 수 있다.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뮤지컬 인기 넘버 공연 및 셀프 버블놀이, 소니 알파 체험존 및 사진 출력 서비스 등이 진행된다.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키즈송 메들리 공연과 함께 도자기 만들기 및 비즈공예, 캐리커쳐 등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

한편,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은 ‘수퍼 세일’이 상반기에 단 한 번 진행되는 쇼핑 축제인 만큼 고객 여러분들의 편의를 위해 6월 2, 3일 양일간 30분 조기 오픈, 1시간 연장영업을 단행해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운영할 예정이다(단,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은 일요일 오후 9시까지 운영).

구현화 기자 kuh@kukinews.com

구현화 기자
kuh@kukinews.com
구현화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