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컴금융그룹이 스타트업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을 시작한다. 경남은행은 오는 29일까지 투유공동정기적금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북은행은 익산시 다문화가정 결혼이주여성을 초청해 문화교실을 열었다.
웰컴금융그룹, 스타트업 엑셀러레이팅 프로그램 개시
웰컴금융그룹이 스타트업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을 시작한다. 프로그램은 모바일 기반 주문형 서비스와 기술 플랫폼을 기반으로 하는 스타트업을 대상으로 한다. 선발된 팀에게는 투자금과 더불어 사무실 입주비용 등이 지원된다. 웰컴 스타트업 서류 접수 기간은 내달 22일까지다.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그룹은 프로그램으로 유망 스타트업 발굴은 물론 신규서비스 개발과 아시아 신흥 시장을 공략하기 위한 밑거름으로 활용할 수 있을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경남은행, 투유공동정기적금 가입자 추첨해 경품 증정
경남은행이 오는 29일까지 투유공동정기적금 이벤트를 진행한다. 적금 가입자 중 1000단위 순번 가입 고객 3명에게 백화점모바일상품권을 지급한다. 100단위 순번 가입 고객 27명에게도 상품권을 준다. 이벤트는 투유뱅크앱이나 인터넷뱅킹으로 참여할 수 있다.
전북은행, 익산지역 다문화가정 초청 문화교실 개최
전북은행은 15일 전북 익산시 다문화가정 결혼이주여성을 초청해 문화교실을 열었다. 이날 금융감독원 전북지원에서 금융사기 예방교육을 하고 레크레이션과 석고방향제 만들기 등 강좌가 진행됐다.
전북은행은 다문화가정 결혼이주여성들이 국내에 정착할 수 있도록 지난해부터 문화교실을 실시하고 있다.
송금종 기자 song@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