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 남성·여성용 여름 기능성 속옷 출시

롯데마트, 남성·여성용 여름 기능성 속옷 출시

기사승인 2018-06-25 17:41:47


롯데마트가 끈적한 여름철 활동이 많은 남성과 여성들의 고민을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기능성 속옷을 출시한다.

본격적인 여름으로 접어들면서 지난 24일에는 전국 대부분 지역에 폭염 특보가 내려진 가운데, 서울 낮 기온 32.1도, 영덕지역은 최고 37도까지 오르며 올해 들어 가장 더운 날씨를 연일 갱신하고 있다. 

특히 속옷은 신체에 가장 먼저 접촉하는 의류인 만큼 땀을 잘 흡수하고 쾌적함을 유지할 수 있는 기능성 소재를 활용한 제품들이 인기를 끈다. 통기성과 불쾌한 냄새 억제 등 다양한 기능을 더한 유니클로의 ‘에어리즘’과 가볍고 통기성이 뛰어난 메쉬 라인업, 브라탑 등이 대표적이다.

롯데마트에서는 시원한 냉감 신소재를 활용해 기능성을 높이고, 일반 패턴 드로즈의 단점을 보완한 ‘보나핏 남성 분리형 드로즈(1매, 8900원)’를 출시한다. 시중에 판매되는 분리형 드로즈 대비 25~77% 저렴한 8900원의 합리적인 가격을 제안하며 최고의 가성비를 자랑한다.

‘보나핏 남성 분리형 드로즈’는 남성형 일반 드로즈를 장시간 착용시 땀이 차는 불편함과 위생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이중 분리막 구조’ 기능성 특허를 보유한 ‘좋은사람들’과 상품을 공동 개발하여 단점을 개선하였으며, 흡습속건 및 냉감 기능의 매쉬소재 원단으로 착용시 체감 온도를 낮추어 무더운 여름에도 항상 쾌적함을 유지시켜준다.

여성용 이너웨어 ‘JD 똑똑한 위생 팬티(1매, 25900원)’는 한 달에 한번 불편을 겪는 여성들을 위해 개발한 고기능성 위생팬티이다. 4중 흡수패드와 4면 샘방지 가드, 흐름방지스티치 및 엉덩이 밀착설계로 뒤척임에도 걱정 없이 숙면이 가능하며, 소취와 건조 기능성 원단을 사용하여 냄새제거 및 쾌적함을 유지할 수 있다. JD 똑똑한 위생 팬티’는 오는 7월말 경에 출시되어 전국 롯데마트와 온라인몰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구현화 기자 kuh@kukinews.com

구현화 기자
kuh@kukinews.com
구현화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