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타면세점, 명품브랜드 최대 70% 할인하는 여름 세일 실시

두타면세점, 명품브랜드 최대 70% 할인하는 여름 세일 실시

기사승인 2018-06-28 10:40:47

두타면세점은 여름휴가시즌을 앞두고 명품 패션브랜드 최대 70% 시즌오프와 함께 올 여름 필수 아이템을 경품으로 증정하는 ‘써머 매드니스(Summer Madness)’ 여름 프로모션을 28일부터 8월 29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 기간에 겐조, 롱샴, 마이클코어스, 베르사체, 만다리나덕, 모스키노, 라코스테, 훌라, 노스페이스, 캘빈클라인, 어그 등의 시즌 인기 패션 아이템을 파격가에 구매할 수 있으며, 결제금액에 따라 두타 시그니처 기프트 및 페이백으로 두타상품권도 챙길 수 있다.

특히 500달러 이상 결제한 고객에게는 두타면세점 단독으로 계한희 디자이너의 ‘아이아이(EYEYE)'와 콜라보레이션한 핑크 써머 비치백을 선착순 증정한다. 올 여름 유행아이템인 속이 보이는 투명 PVC소재에 사랑스러운 옷핀모양의 아이아이 로고가 어우러져 트렌디한 바캉스패션을 완성해 준다.

또한 낮 더위를 피해 밤 9시 이후에 쇼핑을 즐기며 150달러 이상 결제한 고객에게는 두타의 야경을 넣어 특별 제작한 주방 및 욕실용 흡착식 벽시계를 증정한다. 여기에 브랜드에 따라 5~10% 심야 추가 할인혜택도 적용돼 알뜰 쇼핑은 물론 열대야를 식히기에도 좋다. 이 밖에 본점 결제금액 및 결제카드에 따라 최대 31만원까지 두타상품권 페이백도 해준다.

뿐만 아니라 두타면세점은 여름철 강한 자외선과 더위로 인해 지친 피부에 활력을 더해 줄 뷰티 디바이스 특별전도 마련했다. 포레오의 마스크 디바이스 ‘UFO’, 실큰 제모기 '글라이드 익스프레스', 끌레드벨 ‘킬포어’ 모공진공청소기, 케어캠프의 ‘24K 순금 비오라&뷰티바’, 셀리턴 ‘LED 마스크 스탠다드’ 등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두타인터넷면세점에서는 오는 7월 5일부터 31일까지 개인 SNS에 두타면세점 이용 후기 등을 포함해 해외여행을 인증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최고급 셀리턴 LED 마스크(1명), 아이패드(1명), SK주유상품권(10명) 등의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그리고 7월 한 달간 구매금액의 최대 30%까지 사용할 수 있는 인터넷 적립금을 한 번에 챙길 수 있도록 ‘1천만원 한방적립금’을 제공하며, 삼성카드 결제 시에는 최대 12만원의 청구할인 추가 혜택도 받을 수 있다.

구현화 기자 kuh@kukinews.com

구현화 기자
kuh@kukinews.com
구현화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