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아이파크면세점이 본격적인 바캉스 시즌을 맞아 내달 31일까지 인터파크투어와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라아이파크면세점과 인터파크투어가 함께하는 이번 제휴 이벤트는 여행객이 증가하는 바캉스 시즌을 맞아, 여행과 면세점 할인 혜택을 한번에 받아볼 수 있도록 마련됐다. 내달 31일까지 인터파크투어 상품을 예약한 고객 중 상세 조건을 충족한 고객에게는 온오프라인에서 동시에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최대 200만원 상당의 혜택이 제공된다.
신라아이파크면세점을 방문한 고객 중 여권과 함께 제휴 이벤트 관련 인터파크투어 예약 내역을 소지한 고객에게는 최대 20%까지 즉시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선불카드 60만원과 적립일로부터 30일간 사용 가능한 선불카드 1만원을 제공한다. 또한, 10월 31일까지 사용 가능한 금액사은권 총 39만원을 함께 증정한다.
신라아이파크인터넷면세점 이용 고객에게는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적립금 1만원, 결제 금액의 최대 30%까지 사용 가능한 적립금 99만원과 할인 쿠폰이 제공되며, 최대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멤버십 회원 등급도 부여된다.
인터파크투어에서 결제 시 발급된 인증번호를 신라아이파크인터넷면세점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온라인 혜택을 수령할 수 있다. 적립금과 쿠폰은 인증일로부터 30일까지 사용 가능하며, 온라인 멤버십은 올해 말까지 유지된다.
HDC신라면세점 마케팅팀 김성준 팀장은 "설레는 휴가를 앞둔 고객들에게 여행과 쇼핑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편의를 제공하고자 이번 제휴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일석이조의 다양한 혜택과 여행의 또다른 묘미인 쇼핑도 즐겁게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신라아이파크면세점은 제휴 이벤트와 함께 오는 19일까지 '아이 러브 섬머 세일'과 뷰티 페스티벌 '아이 러브 컬러풀 미’를 진행한다. 인기 패션·명품 브랜드 시즌 오프 세일과 코스메틱 브랜드 체험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로 구성됐다.
구현화 기자 kuh@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