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이모저모] 전북은행, 인구의 날 기념 국무총리 표창 수상 外 경남·대구

[금융 이모저모] 전북은행, 인구의 날 기념 국무총리 표창 수상 外 경남·대구

기사승인 2018-07-11 18:40:46 업데이트 2018-07-11 18:40:49

전북은행은 저출산과 가족친화 등에 기여한 공로로 국무총리 표창을 받았다. 경남은행 ‘월간 MVP 6월 수상자’로 구창모, 박민우 선수가 선정됐다. 대구은행은 거래업체 유대관계 증진 일환으로 카페트럭 이벤트를 연다.

전북은행, 인구의 날 기념 국무총리 표창 수상

전북은행은 11일 세종문화회관 세종홀에서 열린 제7회 인구의 날 기념식에서 국무총리 표창을 받았다. 

전북은행은 출산휴가 및 휴직, 출산 직원가족에게 경비 지원 등 출산관련 각종 제도 운영과 다문화가정 문화교실, 장애인 합동결혼식 지원, 저소득 청소년 여성용품 지원 등 사회공헌 활동으로 출산과 육아, 가족친화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경남은행, 월간 MVP 6월 수상자에 구창모·박민우 선수 선정

경남은행은 NC다이노스 ‘월간 MVP 6월 수상자’로 투수 부문에 구창모 선수, 타자 부문은 박민우 선수를 선정했다. 경남은행은 지난 10일 두 선수에게 소정의 격려금을 지급했다. 경남은행 의인상을 받은 마산여고 3학년 손지은 학생이 이날 시상자로 참여했다.

대구은행 ‘DGB친구데이’ 거래업체 카페트럭 이벤트 개최

대구은행은 ‘DGB친구데이’를 올해도 실시하고 ‘친구야, DGB대구은행이 cool하게 쏜다!’ 이벤트를 실시한다.

‘DGB친구데이’는 대구은행이 거래 기업과 다양한 유대활동을 하는 행사다. ‘친구’를 연상시키는 날짜인 7월 9일부터 실시된다. 대구은행은 그간 업체 방문 호프데이, 격의 없는 식사자리 등을 실시해왔다. 올해는 지역거래처에 음료를 제공하는 푸드트럭이 찾아가는 ‘친구야, DGB대구은행이 cool하게 쏜다!’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대구은행은 지난 9일 삼익THK를 방문해 첫 카페 트럭 운영을 시작했다. 또 오는 31일까지 44개 거래업체에 출근길이나 점심시간에 푸드트럭이 회사를 방문해 음료 4종을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송금종 기자 song@kukinews.com

송금종 기자
song@kukinews.com
송금종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