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이모저모] 대구은행 ‘DGB친구Day’ 카페 트럭 이벤트 外 경남

[금융 이모저모] 대구은행 ‘DGB친구Day’ 카페 트럭 이벤트 外 경남

기사승인 2018-07-26 18:25:25 업데이트 2018-07-26 18:25:30

대구은행 포항영업부는 거래 기업에 시원한 음료를 선물했다. 경남은행은 하반기 정기 인사를 단행했다.

대구은행 ‘DGB친구Day’ 카페 트럭 이벤트

대구은행 포항영업부는 거래 기업과의 유대관계 증진과 지역대표기업으로 중소기업 관계 강화를 위해 제정한 ‘DGB친구Day’ 일환으로 거래기업 3군데를 찾아 ‘친구야, DGB대구은행이 cool하게 쏜다!’ 이벤트를 실시했다.

포항영업부는 에코프로지이엠, 동일산업, 코리아와이드포항 등 업체를 방문해 음료를 무료로 제공했다.

DGB친구Day는 ‘친구’를 연상시키는 날짜인 7월 9일부터 이달 말까지 진행된다. 올해는 지역거래처에 음료를 제공하는 푸드트럭이 찾아가는 ‘친구야, DGB대구은행이 cool하게 쏜다!’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경남은행, 성과평가 총괄 책임자에 여성 배치…하반기 인사 단행

경남은행이 역대 최초로 성과평가 총괄 책임자로 여성을 배치했다. 경남은행은 26일 하반기 정기 인사를 단행했다. 이번 인사에서 직원 19명이 승진했다. 214명 규모 전보 인사는 직원 고충과 애로사항 해결을 위해 개발한 ‘원격지 근무기간 자동 산출시스템’을 적용했다.

본부 부서 근무 공모제도 도입으로 발굴한 인재는 주요 부서에 배치됐다. 전행 성과평가 총괄 책임자에 영업점 현장 경험이 풍부한 여성 책임자가 배치됐다.

경남은행은 아울러 추가 가산금리 부과 사태에 대한 반성과 재발 방지 차원에서 ‘내부통제 관련 부서 등 관계 부서 인력 보강’을 인사에 반영했다.

송금종 기자 song@kukinews.com

송금종 기자
song@kukinews.com
송금종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