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net ‘프로듀스48’ 연습생들이 반반 골라서 사용한 마몽드 ‘믹스앤매치 마스크’가 입소문이 나고 있다.
지난 3일 밤 방송된 Mnet ‘프로듀스48’에서 연습생 2차 순위 발표식이 있었다. 2차 순위발표식 전 연습생들이 포지션 평가를 준비하는 가운데, 연습생들끼리 마스크팩을 사이 좋게 나눠 쓰는 모습이 방영됐다.
연습생들은 자신의 피부 상태나 고민에 따라 얼굴 상단과 하단, 반반씩 마스크를 골랐다. 콘셉트 평가를 앞둔 연습생들이 피부 케어를 위해서다.
이날 방송에서 보인 마스크는 마몽드 ‘믹스앤매치 마스크’로 내 피부 상황 별로 골라서 조합할 수 있는 개인 맞춤형 마스크다. 이마 부위인 T존과 볼과 입가 주변인 U존의 피부 고민에 따라 상단 3개, 하단 3개의 마스크를 9가지 조합으로 믹스&매치할 수 있다. 케어가 필요한 부위에 딱 맞는 시트 디자인과 재질, 에센스로 구성되어 있다.
6가지 마스크팩 중 베스트 조합 3가지는 투명한 피부 케어를 위한 ‘촉촉 톤업 핑크’와 ‘쿨링 진정 화이트’, 수분 부족형 지성 피부를 위한 ‘모공 케어 그린’과, ‘수분 저장 블루’, 생기 있고 탄력 있는 피부 케어를 위한 ‘탱탱 탄력 오렌지’와 귀걸이 형 탄력 시트인 ‘리프트 업 옐로’이다. 케어가 필요한 부위에 적합한 시트 디자인과 재질, 에센스로 구성되어 있다.
8월 말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로 아리따움 온라인 몰에서는 나만의 믹스앤매치 마스크 꿀조합을 선택한 이들에게 추첨을 통해 아리따움 쇼핑지원금 10만원 증정 등 추가 선물을 제공한다. 또한 전국 아리따움 매장 및 온라인 몰에서는 믹스앤매치 마스크 1+1 프로모션이 8월 말까지 진행된다.
구현화 기자 kuh@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