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저축은행 수시입출금예금이 출시 한 달만에 판매액 340억원을 돌파했다. 전북은행장학문화재단은 20일부터 오는 31일까지 중학생 진로코칭캠프 참가자를 모집한다. 경남은행은 울산지방중소벤처기업청과 엔젤·벤처투자 활성화 프로그램을 개최했다.
아주저축은행 ‘더마니드림 저축예금’ 출시 한 달만에 판매액 340억원 돌파
아주저축은행 수시입출금예금 ‘더 마니 드림 저축예금’이 출시 한 달만에 판매액 340억원을 돌파했다. 상품은 하루만 맡겨도 최대 연 2.0%(비대면 2.1%, 세전) 금리를 제공한다. 또한 예금잔액에 따라 금리를 우대해준다.
예금잔액이 10만원 미만은 1.6%, 1000만원 이상은 2.0% 금리를 제공한다. 비대면으로 가입 시 추가로 0.1% 우대해준다. 아울러 예치금액 제한이 없고 인터넷뱅킹 이체수수료도 면제된다. 자세한 내용은 영업점이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북은행장학재단, 중학생 진로코칭캠프 참가자 모집
전북은행장학문화재단은 20일부터 오는 31일까지 ‘JB 드림업 진로코칭캠프’ 참가자를 모집한다. 캠프는 중학생들 흥미와 적성을 알아 보고 진로를 계획하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캠프는 내달 18일부터 20일까지 3일간 전북은행 본점 19층 연수원에서 열린다. 참가자들은 프레디저 프로그램·리더십 스피치·진로 포트폴리오 및 IT·방송·예체능·경제·의료·법률 등 분야별 강의를 골라 들을 수 있다.
참가 신청은 전북은행 홈페이지에서 신청서와 개인정보제공 동의서를 내려받아 작성한 후 우편 또는 메일로 보내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전북은행 사회공헌부로 문의하면 된다.
경남은행, 울산지방중소벤처기업청과 엔젤·벤처투자 활성화 프로그램 개최
경남은행은 20일 울산지방중소벤처기업청과 ‘엔젤·벤처투자 활성화 프로그램’을 개최했다. 참가자들은 투자 유치를 위한 적격 엔젤 양성 교육과정과 실제 투자로 연계될 수 있는 설명회·상담회·기업IR 등에 참여했다. 경남은행은 프로그램 교육비와 상담회, 홍보비 등을 지원했다.
엔젤·벤처투자 활성화 프로그램은 경남은행이 지난달 25일 울산지방중소벤처기업청과 맺은 ‘울산지역 중소기업 육성을 위한 공동사업 지원 협약’에 따른 것이다. ▲취약계층 청소년 비즈쿨금융(경제)교실 ▲청년 창업 한마당 투어 ▲1인 창조기업·시니어의 밤 ▲MD초청 판로 개척 상담회 등도 포함하고 있다.
송금종 기자 song@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