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이모저모] OK저축銀, 예금 1조원 판매기념 골프대회 명칭 변경 外 신협·제주

[금융 이모저모] OK저축銀, 예금 1조원 판매기념 골프대회 명칭 변경 外 신협·제주

기사승인 2018-08-21 13:04:53

OK저축은행은 ‘중도해지OK정기예금’ 판매 1조원 돌파를 기념해 내달 열리는 골프대회 명칭을 ‘중도해지OK정기예금 박세리 인비테이셔널’로 결정했다. 신협중앙회는 대학생 250명을 대상으로 신협 체험행사를 개최했다. 제주은행과 한라산은 지역 경제발전과 소비자 서비스 향상을 위한 협약을 맺었다.

OK저축은행, 예금 1조원 판매기념 골프대회 명칭 변경

OK저축은행은 ‘중도해지OK정기예금’ 판매 1조원 돌파를 기념해 내달 열리는 골프대회 명칭을 ‘중도해지OK정기예금 박세리 인비테이셔널’로 결정했다. 이번 대회에는 세계랭킹 1위 박성현 선수와 일본 무대에서 활약중인 신지애 선수 등 국내 KLPGA 선수들이 참여한다.

신협, 제8회 대학생 신협 체험행사 개최

신협중앙회는 21일 대학생 250명을 대상으로 신협 체험행사를 개최했다. 행사는 올해 8년째로 학생들에게 신협 등 금융협동조합 이해도와 친밀감을 높이고 진로 설계도 도움을 주고 있다. 참가 학생에게는 신협 직원 공동채용 입사지원 시 1차 서류전형을 면제해준다.

행사는 ▲신협중앙회 방문 및 신협 소개 ▲신협 발전 제안 공모전 시상 및 발표 ▲신협 직원 공동채용 안내 ▲신협과 사회적금융 소개 ▲신협 골든벨 퀴즈대회 등이 마련됐다.

제주은행·한라산, 지역 경제발전 상생협약

제주은행과 한라산은 21일 지역 경제발전과 소비자 서비스 향상을 위한 협약을 맺었다. 제주은행은 1969년 창립 이래 제주지역 경제발전 중추 역할을 맡고 있다. 한라산은 좋은 술 만들기 전통을 유지하고 있는 제주 대표 향토기업이다. 

송금종 기자 song@kukinews.com

송금종 기자
song@kukinews.com
송금종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