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이 국민연금공단과 글로벌 봉사단을 발족했다. 애큐온캐피탈은 발달장애인들과 영화를 관람했다. OK저축은행이 ‘안창림 한판승OK!’ 적금을 오는 28일까지 연장 판매한다.
우리은행, 국민연금공단과 글로벌 봉사단 발족
우리은행이 국민연금공단과 태국에서 봉사활동을 한다. 우리은행은 22일 글로벌 사회공헌활동 봉사단 발대식을 했다.
봉사단은 우리은행과 국민연금공단 직원 60여명으로 구성된다. 봉사단은 국제개발협력단체 ‘코피온’과 내달 2일부터 8일까지 태국 촌부리 초등학교에서 건물 외벽 도색·놀이시설 보수·문화교류 등 활동을 한다. 또한 국내 거주하는 태국인 다문화가족 모국 방문 행사도 진행한다.
애큐온캐피탈, 발달장애인 초청 영화 관람
애큐온캐피탈이 사회적 소외계층 문화 지원행사를 가졌다.
애큐온캐피탈은 22일 사회복지법인다운회가 운영하는 다운복지관 발달장애인 15명과 CGV 왕십리점에서 영화 '공작'을 관람했다. 이날 초대된 장애인들은 20~40대 성인들로 지역사회 자립을 위해 훈련을 받고 있는 훈련생들이다.
행사는 사회공헌활동 ‘애큐온 컬처 데이’ 일환으로 지난달 서울 잠실야구장에서 두산베어스 홈경기를 관람한 것에 이은 두 번째 프로그램이다.
OK저축은행, 유도선수 안창림 선전기원 적금 연장 판매
OK저축은행이 유도선수 안창림 선수 아시안게임 선전을 기원하기 위해 ‘안창림 한판승OK!’ 적금을 오는 28일까지 연장 판매한다. 안 선수는 재일교포 출신 유도 국가대표다. OK저축은행은 지난 3월부터 안 선수를 후원하고 있다.
‘안창림 한판승OK!’ 적금은 매월 같은 금액을 적립해 목돈을 만드는 상품이다. 기본금리 연 2.5%(세전)에 안 선수가 아시안게임에서 메달 색깔에 따라 최대 1.0% 금리를 우대한다. 가입금액은 1만원~30만원이다. 가입기간은 1년이다.
1인 1계좌 조건으로 OK저축은행 영업점과 모바일로 가입할 수 있다. 상품은 지난 16일 완판됐다가 이번 아시안게임 일정에 맞춰 500계좌를 추가 판매한다.
송금종 기자 song@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