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뷰티 브랜드 랑콤이 아시아 대표 뮤즈인 수지와 함께하는 ‘제니피끄 더블 드롭 앰플’ 샘플링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제니피끄 더블 드롭 앰플’이 가진 강력한 항산화 효과를 누구나 경험해볼 수 있도록 마련됐다. 랑콤 공식 온라인 몰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오는 9월 1일부터 16일까지 간단한 정보 입력 후 신청할 수 있다. 이후 교환 기간 내 전국 랑콤 매장 중 본인이 수령을 신청한 매장에서 샘플을 수령하면 된다.
이와 함께 샘플 사용 후기를 필수 해시태그인 #제니피끄타임 #98프로항산화와 함께 SNS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제니피끄 더블 드롭 앰플 정품(20ml)를 추가로 증정하는 정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된다. 샘플링 이벤트 참여는 1인 1회 신청 가능하며 본인에 한해 수령할 수 있고, 샘플은 조기 품절 및 변경될 수 있다.
랑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랑콤이 수지와 함께 진행하는 ‘#제니피끄타임_보이는그대로’ 캠페인에 보다 많은 사람들의 참여를 유도하고자 기획되었다”며 “’제니피끄 더블 드롭 앰플’의 강력한 항산화 성분이 선사하는 맑고 빛나는 피부를 경험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제니피끄 더블 드롭 앰플’은 제니피끄 *프로바이오틱스 에센스에 98% 순도의 항산화 앰플이 더해져 피부를 맑고 빛나게 가꾸어 주는 제품이다. 개봉과 동시에 항산화 성분이 활성화 되어 30일 동안 신선한 집중 케어로 피부에 활력을 더해 준다.
구현화 기자 kuh@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