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우 프로가 올해 DGB금융그룹 대구경북오픈 골프대회에서 우승했다. 경남은행 임직원들은 경남·울산 복지시설에서 봉사활동을 했다. SC제일은행은 간편결제 앱인 페이코와 비대면 제휴계좌 개설 서비스를 출시했다. 김태우 프로, DGB금융 대구경북오픈 골프대회 우승
김태우 프로가 30일부터 2일까지 경상북도 칠곡군 파미힐스 컨트리클럽에서 열린 DGB금융그룹 대구경북오픈 골프대회에서 우승했다. 김 프로는 2일 대회 마지막 날 3라운드 경기에서 이글 1개와 버디 4개, 보기 2개를 엮어 4언더파 68타를 쳐 최종합계 15언더파 201타를 기록했다. 박효원, 이동하 선수는 14언더파 202타 공동 2위를 차지했다.
경남은행, 경남·울산 복지시설서 25000℃ 릴레이 봉사
경남은행 임직원들이 1일 25000℃ 릴레이봉사 두 번째 테마로 복지시설 구호활동을 실시했다. 이들은 창원 애양원·마산애리원·마산애육원·김해 보현행원·함안 새길동산노인요양원·울산 어른시행복마을 등 복지시설 6곳에서 생활하는 아동·노인·장애인들에게 직접 만든 간식을 대접했다. 복지시설 환경정리도 했다.
SC제일은행, 페이코 계좌개설 서비스 오픈
SC제일은행은 간편결제 앱인 페이코에서 본인확인과 계좌개설이 가능한 서비스를 출시했다. 제휴계좌는 ‘제일EZ통장’이다. 일별 잔액 300만원까지 최고 연 1.4%(세전·첫 거래고객 기준) 금리가 적용된다.
인터넷·스마트폰뱅킹 수수료가 없다. 첫 거래고객이 내달 말까지 페이코 앱 내에서 제일EZ통장을 개설한 뒤 간편결제 계좌로 등록하면 5000 페이코 포인트를 준다. 자세한 내용은 은행 홈페이지나 고객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송금종 기자 song@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