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은 오는 21일부터 23일까지 여주휴게소와 송산포도휴게소에서 이동점포를 운영한다. 경남은행은 진주시에 전통시장온누리상품권 4000만원어치를 전달했다. NH저축은행은 강원도 홍천군 내촌면 단풍마을과 자매결연을 맺고 명예이장 위촉식을 가졌다. 우리은행, 21일부터 여주·송산서 귀성객 이동점포 운영
우리은행은 추석연휴를 맞아 오는 21일부터 23일까지 3일간 여주휴게소(영동고속도로, 강릉방향)와 송산포도휴게소(평택시흥고속도로)에서 이동점포 위버스(WeBus)를 운영한다.
위버스는 자동화기기(ATM)를 갖춘 특수차량이다. 위버스 운영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며 신권교환, 입출금거래, 계좌이체 등을 이용할 수 있다. 이밖에 GS25 편의점 ATM을 이용하면 우리은행 ATM과 동일한 수수료로 입출금거래를 할 수 있다.
경남은행, 진주시에 전통시장온누리상품권 4000만원 전달
경남은행은 13일 진주시에 전통시장온누리상품권 4000만원어치를 전달했다. 상품권은 시가 추천한 장애인·기초생활수급자·독거노인·새터민·다문화가정·소년소녀가장 등 사회적배려대상자 800세대에 지원된다.
경남은행은 이날 전통시장 활성화 캠페인도 열었다. 진주 자유시장에서 상품권으로 추석 제수용품과 생필품 등을 구입한 다음 복지관 5곳에 전달했다.
NH저축은행, 강원 홍천군 단풍마을과 자매결연…명예이장 위촉
NH저축은행은 13일 강원도 홍천군 내촌면 단풍마을과 자매결연을 맺고 ‘또 하나의 마을’ 명예이장 위촉식을 가졌다. ‘또 하나의 마을 만들기 운동’은 범농협이 추진하는 사업이다.
기업 CEO를 농촌마을 명예이장으로 위촉하고 소속 임직원을 명예주민으로 참여시켜 마을 숙원사업을 지원하는 도농협동 모델이다.
NH저축은행 임직원들은 단풍마을 허필재 이장을 비롯한 주민 30여명과 이성호 농협중앙회 이사, 안도영 내촌농협 조합장이 참석한 가운데, 마을 발전 기금을 전달하고 환경 정비 등 봉사활동을 했다.
송금종 기자 song@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