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은행이 주최한 창원 둘레길 걷기대회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웰컴페이먼츠는 도메인 공인기관 및 웹 호스팅사 후이즈와 결제·정산 상생플랫폼 협약을 맺었다. SC제일은행은 LFC월드 후속 행사로 ‘안필드행 티켓을 잡아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경남은행 창원 둘레길 걷기대회 성료
경남은행이 주최한 창원 둘레길 걷기대회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진해 장복산 편백치유의 숲 일대에서 열린 대회에 4000여명이 참가했다. 황윤철 은행장과 허성무 창원시장도 동참했다.
참가자들은 진해문화센터를 출발해 드림로드·삼밀사·창원편백치유센터·유아숲체험장 등을 지나 진해문화센터로 돌아오는 총 3.8km 구간을 걸었다. 이날 대회 외에도 경품 이벤트와 인기가수 공연 등 부대행사가 마련됐다.
웰컴PG·후이즈, 선정산 플랫폼 상생협약
웰컴금융그룹 전자결제대행(PG)사 웰컴페이먼츠는 지난달 19일 도메인 공인기관 및 웹 호스팅사 후이즈와 결제·정산 상생플랫폼 협약을 맺었다. 협약은 웰컴페이먼츠에서 제공하는 선정산 서비스를 후이즈 쇼핑몰 사업자에게 제공하는 것이 핵심이다.
이로써 후이즈 쇼핑몰에서 웰컴페이먼츠 PG를 이용하는 사업자는 매출 대금 주기를 줄일 수 있다. 후이즈로 물건을 판매하는 사업자가 해당 서비스를 이용하면 온라인에서 물건을 판매 후 익일 판매 대금을 바로 받을 수 있다.
서비스 신청은 후이즈 홈페이지 부가서비스 메뉴에서 선택할 수 있다. 기본 정보 입력 후 서비스 등록이 가능하다.
SC제일은행 신용카드 쓰고 리버풀 홈경기 보러 가자
SC제일은행은 LFC(리버풀FC) 월드 후속 행사로 ‘안필드행 티켓을 잡아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일부터 내달 30일까지 은행 신용카드 누적 사용액이 200만원 이상인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총 200명을 추첨해 리버풀FC 여행용 어댑터를, 1명에게는 리버풀FC 경기 관람 패키지(2인용)를 증정한다.
당첨자는 내년 1~3월 중에 열리는 리버풀FC 홈경기 중 한 게임을 안필드구장에서 관람할 수 있다. 당첨자는 12월 중순 이후 발표된다. 자세한 내용은 은행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고객센터에 문의하면 된다.
송금종 기자 song@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