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은 보이스피싱 피해 예방에 기여한 경찰과 직원을 포상했다. 수협은행은 워크숍을 열고 핵심 사업별 장기 지속성장 방안을 논의했다. 경남은행은 환전 사은행사 당첨자를 시상했다.
우리은행, 보이스피싱 사기예방 막은 경찰관 행원에 포상
우리은행은 지난 2일 서울 본점에서 보이스피싱 피해 예방 간담회를 열었다. 우리은행은 이날 보이스피싱 사고를 예방하고 조직원을 검거한 경찰관 6명과 우리은행 직원 2명에게 감사장과 기념품을 전달됐다. 또 보이스피싱 사고 예방 현황을 소개하고 우수예방 사례를 공유했다.
수협은행, 지속경영 추진 워크숍 개최
수협은행은 지난 2일 경기도 양평군 한화리조트에서 워크숍을 열고 핵심 사업별 장기 지속성장 방안을 논의했다.
이날 워크숍에서는 ▲유니버셜 뱅커 체제 도입 등 조직개선 ▲비대면 상품 확대 등 디지털 금융 활성화로 고객증대 강화 ▲카드사업 활성화 등 비이자사업 확대 ▲업무생산성 향상을 위한 IT지원 방안 등 핵심 사업별 토의가 진행됐다.
특히 유니버셜 뱅커 제도 도입 필요성과 개선방안을 놓고 장시간 토론이 이어졌다. 유니버셜 뱅커란 직원 1명이 단순 거래처리부터 상품판매, 고객서비스 관리까지 복수 직무를 상황에 따라 바꿔가며 수행하는 ‘직무통합형’ 인력운용 방식을 말한다. 아울러 CRM지원 기능 강화와 디지털채널 마케팅 강화 방안 심층토의도 이어졌다.
경남은행, 환전 사은행사 당첨자 시상
경남은행은 4일 ‘BNK Cool Summer 환전 사은행사’ 당첨자를 시상했다. 경남은행은 이날 1등 당첨자 김명호 씨를 양산기업금융지점으로 초청해 LG트롬스타일러S3를 증정했다.
2등 당첨자 1명에게는 무선청소기·3등 당첨자 3명에게는 BC기프트카드 30만원권·4등 당첨자 5명에게는 신세계상품권 20만원권·5등 당첨자 200명에게는 5000원권 커피 기프트콘을 보내줬다.
특별 당첨자 1명에게는 여행숙박권을 증정했다. 행사 당첨자는 경남은행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송금종 기자 song@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