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이모저모] 우리銀, 우리첫거래감사적금 가입 이벤트 外 경남·신협

[금융 이모저모] 우리銀, 우리첫거래감사적금 가입 이벤트 外 경남·신협

기사승인 2018-10-25 10:40:27 업데이트 2018-10-25 10:40:30

우리은행은 우리 첫거래 감사적금 가입 이벤트를 실시한다. 자동화 포장기계 전문기업인 삼원기계가 경남중소기업대상 경남은행장상 표창을 받았다. 신협과 금융감독원은 경동시장 일대에서 보이스피싱 피해예방 거리 캠페인을 진행했다.

우리은행 ‘우리 첫거래 감사적금’ 가입고객 커피 쿠폰 제공

우리은행은 ‘우리 첫거래 감사적금’ 가입 고객에게 커피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리 첫거래 감사적금은 1년제 정기적금으로 최고금리 연3.0% 인터넷뱅킹과 모바일뱅킹 전용 상품이다.

이벤트는 선착순 5000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최근 1년이내 우리은행에서 정기예·적금(청약상품 포함)·대출 상품을 가입한 이력이 없는 고객이 대상이다. 가입 이력은 인터넷뱅킹과 모바일뱅킹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 조건 충족시 자동응모 된다.

경남중소기업대상 경남은행장상 기업인 부문에 삼원기계

경남은행은 24일 제22회 경남중소기업대상 시상식에서 중소기업인 1명과 10년 이상 근무한 근로자 10명을 선정, 표창장을 수여했다. 기업인 부문은 삼원기계 전순도 대표에게 돌아갔다. 전 대표는 동종 업계 선도 기업으로 키워낸 경영능력을 인정받았다.

우수장기재직자 부문은 ▲한국바이오케미칼 강훈석 상무 ▲대호아이앤티 박상율 차장 ▲신스윈 조형욱 전무 ▲에스엠에이치 송정섭 이사 ▲서륭기계 김증구 전무 ▲강원약초농산 조용득 과장 ▲아이엔테코 김동승 전무 ▲창원정공 이강우 이사 ▲코아시스템 박성만 부장 ▲세계유압 전경화 차장이 받았다.

신협·금감원, 보이스피싱 피해예방 전통시장 캠페인  

신협과 금융감독원 불법금융대응단은 25일 경동시장 일대에서 보이스피싱 피해예방 거리 캠페인을 진행했다.

참가자들은 개장시간에 맞춰 어깨띠를 두르고 리플릿을 배부하는 등 보이스피싱 피해 근절 홍보 활동을 했다. 신협은 향후 전통시장을 중심으로 보이스피싱예방 캠페인을 추진한다.

 송금종 기자 song@kukinews.com

송금종 기자
song@kukinews.com
송금종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