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이모저모] SC제일銀, 미키마우스 한정판 카드·통장 출시 外 JT·OK

[금융 이모저모] SC제일銀, 미키마우스 한정판 카드·통장 출시 外 JT·OK

기사승인 2018-11-01 01:00:00 업데이트 2018-11-01 09:02:15

SC제일은행은 미키마우스가 새겨진 체크카드와 통장을 출시했다. JT저축은행은 분당경영고등학교에서 금융권 취업을 주제로 교육을 했다. OK저축은행은 11월 한 달 간 전국 7개 지역에서 연말 사회공헌 대축제를 연다.

SC제일은행, 미키마우스 한정판 카드·통장 출시

SC제일은행은 캐릭터 미키 마우스 90주년을 기념한 한정판 체크카드와 통장을 출시했다.

SC제일은행 에이스플러스체크카드는 미키 캐릭터와 서울 이미지를 모티브로 삼았다. 1만장 한정이다. 통장은 수시입출금통장으로 출시됐다. 디자인은 2종이며 20만장 한정 제작된다.   

SC제일은행은 미키 마우스와 함께하는 영화 이벤트 초청행사도 마련한다. 자세한 사항은 SC제일은행 홈페이지나 모바일뱅킹 앱 또는 전화로 확인할 수 있다.

JT저축은행, 분당경영고서 1사1고 금융교육 실시

JT저축은행은 30일 1사1교 금융 교육 자매결연을 이어온 분당경영고등학교에서 금융권 취업을 주제로 교육을 했다.  

교육은 면접 가이드부터 여·수신 기본 개념 등 현장에서 활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들로 진행됐다. JT저축은행 인사팀 정우 차장은 강연 후 학생들과 취업 궁금증과 고민을 나눴다.

OK저축은행, 11월 한 달간 연말 사회공헌 대축제 개최

OK저축은행은 11월 한 달 간 전국 7개 지역에서 연말 사회공헌 대축제를 연다. 행사에는 OK저축은행, OK캐피탈 등 아프로서비스그룹 소속 임직원 3000여명이 참여한다.

첫 행사인 김장 담그기는 오는 3일 안산 상록수체육관에서 열린다. 이날 담근 김치는 연말까지 안산 지역 취약계층에게 전달된다. 이밖에 서울에서는 노후 지역 환경 정화 활동이 진행된다. 쪽방촌 연탄 나르기 봉사도 계획돼있다.

대전에서는 시민과 함께하는 기부물품 제작이, 부산에서는 노후 아파트 가꾸기 등이 예정돼있다.

송금종 기자 song@kukinews.com

송금종 기자
song@kukinews.com
송금종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