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협이 신종 슬로건을 앞세운 TV광고를 선보였다. IBK저축은행은 모바일앱 출시를 기념한 고금리 적금을 판매한다. 경남은행은 오는 24일 경남은행장기 축구대회를 개최한다.
신협 ‘평생 어부바 신협’ TV광고 온에어
신협이 ‘평생 어부바 신협’이라는 슬로건을 앞세운 새 TV광고를 선보였다. 광고에는 서민과 금융소외 계층에게 언제라도 따뜻한 등을 내주겠다는 신협의 철학과 사회적가치를 상징화했다.
광고는 인물편과 캐릭터편 두 편으로 제작됐다. 인물편은 상황은 각기 다르지만 업는 사람의 따뜻한 마음과 업히는 사람이 고마움과 행복한 마음을 담았다.
캐릭터편은 어부바 캐릭터를 활용해 국민들에게 더욱 친근한 신협으로 다가가겠다는 계획이다. 캐릭터편은 내달 방영된다. 신협은 또 캐릭터 이모티콘과 인형을 제작해 고객 관심과 선호도를 확산시킬 계획이다.
IBK저축은행, 모바일앱 출시기념 연 4.5% 적금 특판
IBK저축은행은 모바일앱 ‘참 좋은 뱅킹’을 출시 기념 상품을 판매한다.
오~개이득 적금Ⅱ은 3.5%~4.5%(36개월~60개월 세전·연) 금리를 지급한다. 1인 1계좌로 월 1만원부터 최대 100만원까지 가입할 수 있다. 상품은 모바일앱으로만 가입할 수 있다.
36개월 1000억원, 48개월 500억원, 60개월 1000억원 한도다. 한도 소진 시 조기 마감된다.
경남은행장기 축구대회 24일 개막
경남은행은 오는 24~25일 ‘2018 BNK경남은행장기 경상남도 기관 축구대회’를 연다.
대회는 창원종합운동장 주경기장 외 5개 구장(창원축구센터 1구장·창원축구센터 4구장·남산구장·웅남구장·진해이동구장)에서 동시에 열린다.
오는 9일까지 대회 참가 신청을 받는다. 경상남도 각급 기관(단체) 선수들로 요건을 갖춰 창원시축구협회로 접수하면 된다. 최종 접수 후에는 오는 14일 조 추첨과 함께 대회요강이 공지된다.
우승팀에게 BNK경남은행장기와 트로피, 상금이 주어진다.
송금종 기자 song@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