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이모저모] 우리銀, 수험생 체크카드 이벤트 外 전북·JT캐피탈

[금융 이모저모] 우리銀, 수험생 체크카드 이벤트 外 전북·JT캐피탈

기사승인 2018-11-16 01:00:00

우리은행이 수험생을 위한 체크카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북은행은 김홍신 교수를 초청해 리더스포럼을 열었다. JT캐피탈은 인도네시아 금융 시장 활성화를 위한 4자 업무협약을 맺었다. 

우리은행, 체크카드 신규 발급한 수험생에 노트북 증정

우리은행이 16일부터 내년 1월 31일까지 수험생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1998년 1월 1일 이후부터 2001년 12월 31일 출생한 고객 중 우리은행을 결제계좌로 이용하는 체크카드 발급 고객을 대상을 추첨해 노트북 등 경품을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 체크카드를 사용하는 고객은 이용실적 5만원당 1회씩 자동으로 응모된다. 응모자 전원에게는 편의점 쿠폰을 지급한다. 

전북은행, 김홍신 교수 초청 리더스포럼 개최 

전북은행은 14일 본점에서 15번째 리더스포럼을 열었다. 이날 민주시민정치아카데미 원장이자 소설가인 김홍신 교수가 ‘인생 사용 설명서’라는 주제로 강연을 했다.

김 교수는 생각 전환과 자존심 회복으로 인생 주인이 되는 법을 소개했다. 그느 또 정치인·소설가·교수로 지내며 겪은 경험담을 전달했다. 

JT캐피탈, 인도네시아 금융시장 활성화 4자 MOU

JT캐피탈과 인도네시아 J 트러스트 뱅크는 15일 NH농협캐피탈, NH코린도증권과 함께 인도네시아 금융 시장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 

각 기업은 앞으로 인도네시아 시장에서 ▲해외 사업 ▲기업금융 ▲신기술투자 ▲IB(투자은행)업무 등에 협력하기로 했다. 

NH농협캐피탈과 NH코린도증권은 JT캐피탈 모회사인 J 트러스트 그룹과 손잡고 인도네시아 금융시장 내 공동투자를 협의할 방침이다.

송금종 기자 song@kukinews.com

송금종 기자
song@kukinews.com
송금종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