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가 소식] 신세계사이먼, 신세계인터내셔날, 무신사

[유통가 소식] 신세계사이먼, 신세계인터내셔날, 무신사

기사승인 2018-11-16 17:13:28 업데이트 2018-11-16 17:13:37

신세계사이먼 여주 아울렛, ‘윈터 빌리지 마켓’ 개최=신세계사이먼은 오는 12월까지 매주 금, 토, 일요일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윈터 빌리지 마켓’을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대표적인 상품으로 장갑, 머플러 등 겨울 액세서리와 수제 공예품, 피규어, 도자기 및 지역 농산물로 제작된 수제청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가족단위 고객들이 참여할 수 있는 ‘나만의 크리스마스 트리 만들기’, ‘슬라임 체험’ 등의 이벤트도 진행된다. 특히, 신세계사이먼은 지역 사회와의 상생 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이번 ‘윈터 빌리지 마켓’을 지역사회와 연계하여 진행할 계획이다. 한편,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은 오는 18일까지 ‘윈터 그랜드 세일’을 개최하고 다양한 겨울 상품을 최초 정상 판매가 대비 최고 80% 할인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 퍼 컬렉션 ‘데이 & 나잇’ 선봬=신세계인터내셔날의 여성복 브랜드 '지컷'은 오는 17일 퍼 컬렉션 '데이 & 나잇'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테디베어 코트를 비롯해 호피 무늬의 블루종, 퍼와 패딩 양면을 활용할 수 있는 리버시블 아우터 등 다양한 디자인의 퍼 제품들이 등장한다. 특히 지컷은 패딩과 퍼,야상점퍼를 한 벌로 다 연출할 수 있는 리버시블 제품을 올 겨울 주력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업체 관계자는 "이번 컬렉션은 이달부터 전국 지컷 매장과 신세계인터내셔날 공식 온라인몰 S.I.빌리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고 밝혔다.

무신사, '스탠다드’ 감사 세일 실시=무신사가 오는 19일까지 스탠다드 상품을 최대 61% 할인하는 ‘무신사 스탠다드 감사 세일’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겨울 보온 필수 아이템부터 우산, 모자 등 인기 소품까지 300여 가지 무신사 스탠다드의 다양한 상품들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주요 인기 상품인 경량패딩과 기능성 이너웨어, 슬랙스 시리즈들이 40% 이상 할인된다. 아울러 행사 기간 동안 ‘무신사 감사 세일 영상 공유 및 댓글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영상을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개인 SNS 공유하고 ‘무신사 스탠다드 아이템 중 가장 갖고 싶은 상품’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다양한 상품이 선물로 제공된다. 

한전진 기자 ist1076@kukinews.com

한전진 기자
ist1076@kukinews.com
한전진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